[먹스팀/ 서울 합정카페] 합정 당인리발전소 근처 커피 콘하스를 소개합니다 !

in #busy7 years ago (edited)

커피콘하스 합정

합정은 원래 주변에 예쁘고 넓직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하죠!
그 중에서 터줏대감격 커피콘하스가 합정점에 새로운 지점을 열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TVA8GJDuWLxoTFbvf9ct.jpg

원래는 인테리어와 디자인 회사라 건물도 예쁘게 지어 놨습니다 ㅎㅎ
이 건물이 본사였는데 동교동쪽으로 이사를 가서 지금은 카페가 되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TVA8GJDuWLxoTFbvddQd.jpg

입구쪽엔 이렇게 돌담길처럼 예쁘게 만들어 놓았어요

KakaoTalk_Moim_4SqCfUIuXkTVA8GJDuWLxoTFbviaKB.jpg

내부도 예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가면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TVA8GJDuWLxoTFbvgNvb.jpg

분위기는 깔끔하면서 독특한 분위기로 작업하기도 좋고 조용히 만남을 가지기도 좋아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TVA8GJDuWLxoTFbvjP3j.jpg

커피는 나무사이로 혹은 비로소의 원두를 쓰시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한마디로 인증된 가게의 원두를 사용하니 맛도 그만큼 좋았어요!

홍대 합정에 놀러가신다면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콘하스를 추천드립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26-29

첫번째 먹스팀을 해보았는데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정보를 전달해보도록 할게요 : )

Sort:  

@먹스팀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26-29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쇼루님 소개로 왔습니다~
기대할게요.^^* 팔로우 신청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자주가는 카페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

합정동 쪽은 안가봤는데 이쁜 까페들이 많군요^^
팔로하고가요~자주 놀러올께요^^

안녕하세요! 시간되시면 콘하스 꼭 한번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자주만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26-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98.81
ETH 2411.6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