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18.09.10 - 100만명 팔로우 하기

in #busy6 years ago

모든 계정을 팔로 해볼까 ?

그럼 steem-ua 평점이 좀 늘어 날려나 ?

그냥 갑자기 궁금해진다. 내일 함 도전 해봐야지

100만 팔로우 가즈아~~

내일의 뻘짓도전기


오늘은 정말 정신없이 회사에서 일했는데 집에 오니 애들이 잠을 안자고 지금12시 까지 돌아가면서 투정을 부린다. 아... 피곤 아이들의 심정을 알고 싶다

우리 대화로 하자 ? ㅜㅜ

Sort:  

흥미로운 생각이네요^^

그냥 함 해보려고여 100만 팔로우 하는데도 시간좀 걸릴듯 싶네요 으윽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7 which ranks you at #707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 팔로우 해주세요 ㅋ

내일 몽땅 팔로우 할 예정입니다 ㅋ

100만 ㅎ ㄷ ㄷ

맘같아선 내국인 모두 팔로 하고 싶지만 가입이 안되어 있네요 ㅋ

아이들 잠자리 알고리즘 개발이필요하네요.

만들어주세요! 저 필요합니다. ㅠㅠ..

ㅋㅋ 간절함이 느껴져서 못본척을 못하겠다는 ㅋㅋ ㅋㅋ

이제 만들어주시나요? ㅎㅎㅎ

아래 제가 천재 개발자를 호출해놨습니다.
도리안 형님이 만들어줄꺼예요.

오예~!!! 감사합니다 도리안님, 스골님 ㅎㅎㅎ.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62번 $1.663을 보팅해서 $2.3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스골님 잘 쓸께여 플레이/앱 스토어에서 빠른 시일 내 보길 간절히 기다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런류의 개발로는 @dorian-lee님이 딱입니다. 도리안님의 야근을 응원합니다.ㅋㅋ

스팀 api도 모른다오 ㅠㅠ

4천명팔로우했지만 만이천등ㅋㅋㅋ

100만 팔로 해야지요 ㅋㅋ

관계 없지 않을까요?
받은 팔로우가 중요한거고 제가 팔로우하는거랑은 상관 없을거같은 느낌이 나네요 ㅎ

자동 팔로우 계정도 있고 steem-ua에서 맨날 더 많은 친구를 팔로우 하세요 라는 문구가 계속 있어서요 ^^

물론 busy 는 팔로우 스파 합이지 팔로잉이랑 상관은 없죠 ㅋ

흥미로운 레포트가될 것같아요 ㅋ 기대합니다

자동으로 팔로우 해주는 도구가 있으면 편하겠네요.ㅎㅎ

후기를 알려주십쇼!!
어뷰징이라고 패치되는거아닌가몰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77.17
ETH 3807.2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