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꿀팁] 비지 / busy.org 리뷰(가입, 사용법, 장점)

in #busy6 years ago

종종 다른 분들 글에서 보이는 busy가 대체 뭘까 했는데 이런 거였군요... 넘나 유익한 포스팅이네요!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해요! ㅎㅎ^^*

Sort:  

네.. ㅋㅋ 저도 내일이면 비지에게서 보팅 받을 수 있겠죠 ㅎㅎ

덕분에 오늘 실제로 비지 활용해서 포스팅 작성해봤어요!! ㅎㅎ 스스로 넘나 뿌듯한 것..........! 저녁에는 비지찌갤..이 아니라 감사합니다! ㅎㅎㅎ

헉 ㅋㅋ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뿌듯하네요.. 근데 왜 저는 비지봇이 오지 않는 걸까요 흑흗.. (역시 내가 맘에 안들었던걸까 😥) 참고로 비지 찌게는 건강에 좋아요 ㅋㅋ

헉 비지봇이 안 다녀갔나요? 전 글 올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다녀갔던데요ㅠ 제가 원인을 찾아서 도움드릴 수 있다면 좋을텐데 파티김님보다 제가 더 모르니 도와드릴 수가 없어서 답답하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