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 절대 타지마라!!!아무리 싸도 이용안한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한달 전에 이스타항공으로 일본가는 비행기를 예약했는데

갑자기 돌아오는 비행기편만 취소되었다는 문자만 오고

IMG_4190.PNG

해결해야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려 주지도 않았다.

구매처로 문의하라는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고 전화를 해도

대기가 너무 많아 연결도 되지 않는다 이틀째 계속 전화 연결이 안되고 있고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도 답변이 없다.

취소되면 자동으로 취소되고 환불 조치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예약 상태도 취소 되었다는 표시도 없고

환불을 해야 하고 고객문의 게시판에 따로 글을 남겨야 한다는 것도 겨우겨우 검색해서

알수 있었다.

이렇게 전산도 처리 안되어 있는 상태에 서비스도 개판이고 비행기도 타지 않았는데

이런 답답함이..다른 비행기편을 알아보고 예매를 해야 되는데

취소부터 이렇게 사람 열받게 하는 이스타 항공은 절대 이용하지 말고 앞으로도

주위 사람들에게도 절대 이용하지 말라는 설명을 할 생각이다

너무 화가 난다. 이런 항공사는 망해야 하지 않을까...

Sort:  

아직도 저렇게 하는곳이 있나요 ?

그러게요 ㅜㅜ

저가 항공사들 중에 저런 곳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ㅠ_ㅠ
팔로&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런식 운영하면 곧 망하거나 이름바꾸고 갈아엎을꺼같네요 ㅎㄷㄷㄷ

타격을 좀 입어야 고쳐지지;;소비자만 피해봅니다.

이런 항공사는 이용하지 말아야지요
망해도 쌉니다
-지수님의 블로그 보고 방문 했습니다

방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