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TO THE SKY 3RD Mini - 제 노래가 발표됩니다.(11월13일)

in busy •  5 months ago

KakaoTalk_20181103_1247114676.jpg

안녕하세요. 작사하는 WiseCat입니다.

오랫만에 제가 쓴 가사가 세상에 빛을 보게 되어서

스팀잇 이웃들에게 소식전합니다.

플라이투더 스카이라는 그룹의 세번째 미니엘범에

타이틀인 02.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이라는 곡과

트랙 03. 이별, 하루전 이라는 두곡이 11월 13일 발매예정입니다.

나는 작사가다 시리즈에 쓸 곡이 두곡이나 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발표가 되어 노래를 들으실 수 있게 되면 많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이 나와서 함께 올립니다.





Qcif0mW.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많이 축하드립니다.

·

ㅎㅎ 많이 고맙습니다. 축하는 많이 받았는데 다들 들어보시고 좋으셔야할텐데 이제 슬슬 걱정이 됩니다. ^^

축하드려요~!!! 대박 가즈아~!!
퇴근 할때 시간차 리스팀 할게요!!

·

고맙습니다. 리스팀까지 ㅋㅋㅋㅋ

추카드려요

·

감사합니다.

오 작사가시군요. 멋집니다. 부디 노래가 대박나기를 바라면서 보클하고 갑니다. 노래 나오면 꼭 들어 보겠습니다.^^

·

대박이야 안나겠지만 바래 주시니 마다는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우와 플라이투더스카이 정말 간만에 보네요!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히트쳐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대박이야 나겠습니까마는 그래도 말이라도 고맙습니다. ^^

우왕! 대박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ㅋㅋ

들어볼게요. 대박..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오~~드디어 나오는 군요!!!!!!!!
와이즈캣님 축하드려요^-^
노래 나오면 하루 세 번씩 들을게요
삼시 세 끼 먹듯ㅎㅎㅎ
77어린이가 와이즈캣님인가요?

·

77어린이 맞아용~
제 노래도 하루 세번 들으시면 소화가 잘됩니다^^

·
·

아...그 노래...세 번만 들어야 하는 거였어요?
어쩐지 100번씩 들어서 소화불량이 생겼나봐요
이제 좀 그만 들어야겠어요..

·
·
·

새로운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
·

ㅋㅋㅋ 에핏형 약판드아!!!

·

ㅋㅋㅋ 마음만 받겠습니다. 슬픈노래라 많이 들으시면 않좋으실수도 있을까봐. ^^
어느 날 '아 그노래' 하고 생각나는 노래가 되면 참 좋을텐데.... 그게 참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와아!! 드디어!!! 축하드립니다ㅏㅏㅏㅏ

·

그러게요.. 드디어 !! 감사합니다. ^^

멜론 1등갑시다!!

·

ㅋㅋㅋ 역시 단바인님은 배포가 크시군요. 저도 그 배포 받아서 바래 보겠습니다. ㅋㅋㅋ

멜론챠트 1위 고수 가나염ㅋㅋㅋ 대박나나염!!!ㅋㅋㅋ

·

1위는 바라지도 않고 홍보 잘되서 사람들이 좀 많이 들었음 좋겠드아!!!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카톡방에서 봤지만 스팀잇 글로 보니 느낌이 새롭네요!

·

감사합니다. ^^

와.. 기분이 어떨지... 축하드립니다.^^

·

제가 노래방에서 즐겨부르던 가수가 내가 쓴 가사를 부르니까 노래 듣는데 기분이 정말 묘하더라는..... 고맙습니다. ^^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

캣횽이 너무 다재다능해서 가끔 본업을 잊어버린단말야...ㅋㅋㅋ 게이머아니었냐그 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축하해 :)

·

꼬형 고마워~ ! 솔직한 본업은 '한량'쪽에 가차워 ㅋㅋㅋㅋ 당구 언제 칠꺼야 형. ㅋㅋㅋ

고등학교때 정말 좋아하던 그룹인데~
안 늙는거 같아요 정말~ 축하드려요

·

정말 감사합니다. ^^

우왓! 대박! 축하드려요!!!!!! 이로써 wisecat님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겠어요 ㅎㅎ

전 노래 들을 때 가사를 유심히 음미해요-가사가 마음에 와닿는 노래를 반복해 듣곤 하는데 기쁜 마음으로 감상할게요:D

·

고맙습니다. 가사가 뭔가 느껴지셨으면 좋을텐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막상 나온다니까 한편으론 걱정도 되고 그래요. ^^

Hi @wiseca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49 which ranks you at #186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8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5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대박이네요..
스팀잇 에서는 정말 다양한 사람을 만날수 있어서 좋네요 ^^

·

반갑습니다. ^^

·
·

반갑습니다. ^^

우와 우와
플라이투더스카이~
저번에 되면 올리신다더니
축하드려요^-^

i13400665314.gif

캣형짱이다!!!!!!!!!!!!!!!!

다음엔 꼭 우리윤하님과 작업해줘!!!!!!!!!!!!!!!!!!!!

·

마이형 고마워.. 나도 형네 윤하님이랑 하고싶어 늘..... ㅋㅋㅋㅋㅋㅋ

·
·

난 괜차나요~ 워후후희히~
빨리완곡듣고싶다!

·
·
·

저만 듣고있어서 뭔가 미안하긴하지만..초금만 더 기다리세요. ^^

멋진 곡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대박 나길

·

감사합니다. ^^

우왓~!

흥해랏~! ♩♬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감사합니다. ^^

흥하세요!흥흠

·

감사합니다. 흥하면 좋겠습니다. ^^

우와~~!!!!!!
좋아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노래라니!!!!
스티미언님의 작사곡이라 더 자주 들을것 같습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 :)

·

귀에 맞는 노래면 좋을껀데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
감사합니다.

헤헷 전 어제 리스팀 했습니다

·

^^ 감사합니다.

오...축하합니다!

·

오 ... 감사합니다. ^^

리스팀해서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와이즈캣님!!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

아페님 감사합니다. ^^ 노랜 13일날 나와서 아직 들으실수가 없으실 겁니다. ㅋㅋㅋ

대박인데요? 이런건 널리널리 알려야 합니다.
저도 리스팀ㅋㅋㅋㅋ

·

ㅎㅎㅎ 감사합니다. 노래 나오면 들어봐주시는 걸로도 족합니다. ^^

우아아아 축하드려요. 와이즈캣님!! :'0
나는 작사가다 시리즈 새 글도 기대됩니다 :D

·

감사합니다. 새 글도 조만간 쓰려고 맘 먹고있습니다.^^

방금 듣고왔는데 멋지십니다.
무한반복 예약이요: -D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 무한 까지는 ㅋㅋㅋ

꺄~~~~~~~~~~~~~~~~멋지다!!!!!!♡♡

·

ㅋㅋㅋ 찡여사님이시넹... 아프지마셔요... 감기 조심하시고 . ㅋㅋ

오! 축하드립니다~
플라이투더 스카이도 오랜만이네요~
근데 "나는 작사가다!" 참가는 일반인도 가능한 건가요?
저도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아 그리고 '나는 작사가다'시리즈는 제 가사가 발표된 노래들을 소개하는 글이라서 이벤트같은게 아니라 참여하실수가 없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