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나는 무엇일까요? 스무고개 (정답 @won0s님)

in #busy6 years ago (edited)

yes-2167843_1920.png

Qcif0mW.gif



레벨 51이 되어서 저는 더이상 뉴비가 아닙니다. ㅋㅋㅋ

아닌가? 55까지 뉴빈가? 뭐 여튼 ... 뉴비건 아니건 14_슈바다떼려쳐!.gif

무슨 이벤트를 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괜히 누구처럼 어려운 문제 딱 냈는데 아무도 참여 안하고 막 안물안궁하고 그러면 굉장히 상처가 될 것 같아서 아주 쉬운 스무고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정답을 맞추시면...
어디 보자 지금 내가 얼마가 있냐....5스팀 있구나.. 일주일에 한번씩은 해볼라니까.
우선은 3스팀 보내드립니다.
(참가자 상도 물론 있습니다. 1인 1회에 한하여 100%(0.14정도네요) 최신글에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

룰은 간단합니다. 다들 아시는 스무고개이고

  1. 저는 yes or no 로만 대답을 합니다.
  2. 상황에 따라서 가능한 경우엔 yes로 대답합니다.
  3. 스무고개이지만 무한대로 질문 가능합니다.
  4. 최대 1시간 안에 답을 해드립니다.
    ( 제가 잠들어 있지 않을 때는 거의 바로바로 대답할듯 ^^)

자 시작해 보겠습니다.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뭐 보완하면서 진행해 보도록 하지요.

나는 무엇일까요?


무생물인가요? Yes
딱딱한가요? Yes
글자 수가 2개인가요? Yes
눈으로 보고 만질수 있나요? Yes
나무로 만들어 졌나요? Yes
길 가다가 흔히 볼 수 있나요? No
길에서 볼수 있나요? Yes
나무로 만들어 졌나요? Yes
(구성되어있다고 볼수도있어서 Yes라고 했는데...만든다를 구성하다로 제가 잘못이해한 것 같습니다. ㅠㅠ 죄송. 제 잘못이라 힌트를 드리면 만들 수 없는 것입니다.)
나무로만 만들 수 있나요? No
바다에 있나요? Yes

상황에 따라서 가능한 경우엔 yes로 대답합니다.


Qcif0mW.gif

01_안녕하곰.gif04_리스팀은사랑이곰.gif05_팔로우했곰.gif08_고래가되고싶곰.gif

정답 : 독도 입니다. @won0s님 축하드립니다.

3스팀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가해 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최신글에 보팅 완료 목록 ^^
@won0s @sullijun @bluengel @kstop1 @imrahelk @urobotics @jamesdon @epitt925 @lovey42 @goodhello @ayogom @innovit

Sort:  

국적이 있어요? 한 나라에만 존재하는지..

영토인가요?

우리나라에만 존재해요?

독도

천..재..!!!!다!! (답 맞나? 아닌가?)

정답~!!!!!! 빰빠라밤

꺄오! 재미있네요 ^^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허걱~!

독하닷~ ㅋㅋㅋㅋ

전기가 필요해요?

오홋~!

나는 Null 입니당~!

오늘도 보셨나요?

이렇게 질문하시면 질문이 애매해서 Yes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ㅜㅜ 보셨나요? 는 Yes 실제로 보셨나요? 는 No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우선 첫 이벤트 시작에 축하드리며, 아이디어에 감탄을 하며 도전해봅니다!
사람인가요?

와아...모든 질문에yes가 없네요..ㅋㅋ
먹을수 있나요?

눈으로 보고 만질수 있나요?

우리가 주기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해야하는 물건인가요?

스팀을 사랑하는 스티미언입니다...

20대 사람입니다.

무언가를 만드는 재료인가요?

정답은 바위. 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