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나는 무엇일까요? 스무고개 맞추기(정답자 @jamieinthedark님)

in #busy6 years ago (edited)

yes-2167843_1920.png

Qcif0mW.gif



아 약속을 어겨서 죄송합니다. 16_움직이는표정1.gif

기다리신 분들이 계셨다는 사실에 더 미안하고. 그렇습니다.

정답 상품은

3스팀 입니다.

(참가자 상도 물론 있습니다. 1인 1회에 한하여 100%(0.14정도네요) 페이아웃전 최신글에(최신글이 없다면 댓글에)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

룰은 간단합니다. 다들 아시는 스무고개이고

  1. 저는 yes or no 로만 대답을 합니다.
  2. 상황에 따라서 가능하면 yes. 제가 가지고 있는 상식선에 정답을 쪽으로 가도록 대답하겠습니다.
  3. 스무고개이지만 무한대로 질문 가능합니다.
  4. 최대 1시간 안에 답을 해드립니다.
    ( 제가 잠들어 있지 않을 때는 거의 바로바로 대답할듯 ^^)
    5.팁을 하나 드리면 질문을 하실때에
    '거리에서 자주 볼수 있나요?' 보다는
    '모두가 하루에 한번씩 거리에서 볼수 있나요?' 라는 질문이 더 좋은 질문인 것 같습니다. ^^

자 시작해 보겠습니다.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뭐 보완하면서 진행해 보도록 하지요.

나는 무엇일까요?


사람보다 커요? yes
사람이 만들 수 있어요? yes
외래어인가요? yes
우리가 보거나 만질 수 있나요? yes
4음절 인가요? yes
종교와 관련이 있나요? yes로 정정합니다.( ㅜ.ㅜ 또 어리버리. 죄송)
무겁나요???? yes
사람을 위해 만든건가요? yes

상황에 따라서 가능한 경우엔 yes로 대답합니다.


정답은 피라미드 입니다. 아슬아슬한 차이로 @jamieinthedark님께서 정답을 맞추셨습니다.

질문을 안하시고 답만 던져서 맞추시다니 .... ㄷㄷㄷㄷ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우승상금은 3스팀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

정말 몇초차이로 2등으로 답을 맞추신 @blueangel님께는 너무 아쉬워서 1스팀 전송완료. ^^

다음주에 뵈요 ~~! (시간 꼭 지키겠습니다. ㅠㅠ)

20180911_205452.png

Qcif0mW.gif

01_안녕하곰.gif04_리스팀은사랑이곰.gif05_팔로우했곰.gif08_고래가되고싶곰.gif

정답 : 피 라 미 드

참가해 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최신글에 보팅 완료 목록 ^^ 혹시 빠진분 있으면 말해주세용. 빼먹을리 없지만. ^^

@toporo @kstop1 @won0s @innovit @stylegold @jisoooh0202 @laylador @anpigon @toporo @imrahelk @keydon @tkhol @bbooaae @bluengel @jamieinthedark @dildil

Sort:  

Good job.Want to see more posts on future.Good luck @rdnblogs

^^ 생물입니까.. 앗 먼저 동일한 질문 하신 분이 계셔서..

재질문입니다. 3 글자입니까?

섬 입니까?

ㅋㅋㅋ

ㅋㅋ 전 우승자님 등장

정답 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은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느낌이 왔었어.ㅋㅋ

ㅋㅋㅋㅋ 제 머릿속을 들어왔다 나가신... ㅋㅋㅋㅋㅋ

집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인가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재질이 플라스틱입니까?

스팀잇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