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이 이상한 건지
busy가 이상한 건지
글이 막 날라라고 무섭게 막 이상한 영어 막 나오고(코딩소스같은)
댓글을 달라치면 무슨 무한대 로딩도 아니고 원만 계속 돌아가고
가끔은 새로 고침하면 되고 가끔은 새로고침도 무한대로 돌아가고 ....
기껏 써놓은 글 다 날려먹고 겨우 다듬어 놨는데 날라간 충격에
잘 다듬었다고 생각한 부분 막 기억안나고 ..
우아아아아아아아!!!!
화.가.난.다.
ㅜ.ㅜ 저만 그런건가요?
컴퓨터가 이상한 건가요? 인터넷 문제인가요? 다른 사이튼 된다구요!!!
저도 그래요 근데 또 핸드폰은 될때도있고 ㅠㅠ
찾아 본 것으로는 스팀잇 문제라는 예상이 제일 많긴 한데...... 그래도 화가나요... 더워서 그런가..
저도 약 1시간 전까지 그랬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
스팀잇 직원 더 뽑아야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ㅋ
구성원들은 사람이 더 유입되고 바글바글 글이 올라오라고 노력중인데 .... 서버문제면 진짜 ㅠㅠ 슬픈 현실이 되어 버리네요.... 화.가. 아직도 난.다.... ㅋㅋ
전 busy에서 글 쓸때마다 자꾸 자동으로 젤 끝으로 밀려서 왠만하면 다른데서 쓴다음에 복붙하곤 한답니다..
요즘 스팀잇 이상하다는 글 많이 보는거 같아요..
다들 휴가 가느라 관리를 안하는걸까요...?
제가 불편한 것도 불편한건데... 시스템이 이래버리면 하려던 사람들이 떠날가봐 그게 더 걱정이에요.
저도 한번 날리고는 꼭 저장미리 해놓고 붙이려구요. ㅜㅜ
가끔 그럽니다.
아직 불완전하죠. 그래도 참고 그냥 하는 겁니다.
너무 완벽하면... 기회가 없답니다.(개인생각)
참아야 하는 거군요..... 화를 다스려 보겠습니다. >.,<
오늘도 버벅거리는군요
날이 더워 그런가??
네 화를 잘 다리려 보세요.
스팀잇이 좋아지겠지만 덕분에
도 닦습니다 ㅋ
계속 버벅이면 스팀잇을 좋아하진 않을 듯합니다. 제가 원래 sns는 프로필관리용정도로 하는것 말고는 하는게 없어서 스팀잇을 미워는 하나 계속 할듯한...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스팀잇 하시며 어려운거 도움 받으실겁니다.
들러보시고 가입하면 뉴비에겐 도움이 될겁니다.
^^ 전 이미 가입했지용... ㅋㅋㅋㅋ
네 여기서 편하게 질문도 하고
멘토링도 받으세요.. 럭키님 냉정하게 말씀해 주실 겁니다.
넵 ... 데이터가 좀 쌓여서 글에대해서도 피드백도 받고... 좀 재미 없어지거나 뭐 그런 문제가 생기면.... 말씀드려 봐야죠 ^^
Congratulations @wisec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지금 배찌가 중요한게 아니란 말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달란 말야!!!
타이밍하고는 ㅡ,.ㅡ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영상 1부 / 최대 $0.4 보팅, 행운의 $0.7 스팀달러
리스팀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네 시원한 하루 되세요. ^^
오늘 스팀잇이 좀 이상하더라구여 ㅠㅠ 분노가 치밀어오릅니당 ㅠㅠ 으으으으으으
화를 다스리라는 명을 받았습니다..... 부디.... 고정하시오소서~~~
저도 어제 그랬어요. 가끔 그래요. 이넘의 스팀잇은 ㅠㅠ
빠르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을때 그순간이 너무 싫고 너무 길게 느껴져서... ㅋㅋ 가끔 죽겠어요. ㅋ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용!
보팅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무언가가 안될때는 짜증나지요. ㅜ.ㅜ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