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러는 걸까요?

in #busy6 years ago

cat-3386220_1920.jpg

스팀잇이 이상한 건지
busy가 이상한 건지
글이 막 날라라고 무섭게 막 이상한 영어 막 나오고(코딩소스같은)
댓글을 달라치면 무슨 무한대 로딩도 아니고 원만 계속 돌아가고
가끔은 새로 고침하면 되고 가끔은 새로고침도 무한대로 돌아가고 ....
기껏 써놓은 글 다 날려먹고 겨우 다듬어 놨는데 날라간 충격에
잘 다듬었다고 생각한 부분 막 기억안나고 ..
우아아아아아아아!!!!

화.가.난.다.



ㅜ.ㅜ 저만 그런건가요?

컴퓨터가 이상한 건가요? 인터넷 문제인가요? 다른 사이튼 된다구요!!!

Sort:  

저도 그래요 근데 또 핸드폰은 될때도있고 ㅠㅠ

찾아 본 것으로는 스팀잇 문제라는 예상이 제일 많긴 한데...... 그래도 화가나요... 더워서 그런가..

저도 약 1시간 전까지 그랬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
스팀잇 직원 더 뽑아야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ㅋ

구성원들은 사람이 더 유입되고 바글바글 글이 올라오라고 노력중인데 .... 서버문제면 진짜 ㅠㅠ 슬픈 현실이 되어 버리네요.... 화.가. 아직도 난.다.... ㅋㅋ

전 busy에서 글 쓸때마다 자꾸 자동으로 젤 끝으로 밀려서 왠만하면 다른데서 쓴다음에 복붙하곤 한답니다..
요즘 스팀잇 이상하다는 글 많이 보는거 같아요..
다들 휴가 가느라 관리를 안하는걸까요...?

제가 불편한 것도 불편한건데... 시스템이 이래버리면 하려던 사람들이 떠날가봐 그게 더 걱정이에요.
저도 한번 날리고는 꼭 저장미리 해놓고 붙이려구요. ㅜㅜ

가끔 그럽니다.
아직 불완전하죠. 그래도 참고 그냥 하는 겁니다.
너무 완벽하면... 기회가 없답니다.(개인생각)

참아야 하는 거군요..... 화를 다스려 보겠습니다. >.,<

오늘도 버벅거리는군요
날이 더워 그런가??
네 화를 잘 다리려 보세요.
스팀잇이 좋아지겠지만 덕분에
도 닦습니다 ㅋ

계속 버벅이면 스팀잇을 좋아하진 않을 듯합니다. 제가 원래 sns는 프로필관리용정도로 하는것 말고는 하는게 없어서 스팀잇을 미워는 하나 계속 할듯한...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스팀잇 하시며 어려운거 도움 받으실겁니다.
들러보시고 가입하면 뉴비에겐 도움이 될겁니다.

^^ 전 이미 가입했지용... ㅋㅋㅋㅋ

네 여기서 편하게 질문도 하고
멘토링도 받으세요.. 럭키님 냉정하게 말씀해 주실 겁니다.

넵 ... 데이터가 좀 쌓여서 글에대해서도 피드백도 받고... 좀 재미 없어지거나 뭐 그런 문제가 생기면.... 말씀드려 봐야죠 ^^

Congratulations @wisec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지금 배찌가 중요한게 아니란 말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달란 말야!!!

타이밍하고는 ㅡ,.ㅡ

오늘 스팀잇이 좀 이상하더라구여 ㅠㅠ 분노가 치밀어오릅니당 ㅠㅠ 으으으으으으

화를 다스리라는 명을 받았습니다..... 부디.... 고정하시오소서~~~

저도 어제 그랬어요. 가끔 그래요. 이넘의 스팀잇은 ㅠㅠ

빠르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을때 그순간이 너무 싫고 너무 길게 느껴져서... ㅋㅋ 가끔 죽겠어요. ㅋ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용!

보팅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무언가가 안될때는 짜증나지요. ㅜ.ㅜ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86.39
ETH 2626.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