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코인 채굴 해보았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채굴.PNG

얼마전에 친구가 웹 채굴이라는 것을 추천해서 해보았습니다.

바로 NANO코인 채굴인데 여기선 XBR이라고 표시하더군요.

정확히는 NANO코인을 채굴하는게 아니라 모네로를 채굴한 다음 그것을 NANO로 바꾸는 겁니다.

NANO는 채굴 불가능!!!!!!!

그렇지만 NANO를 얻는 것이니 NANO 채굴이라고 표현하겠습니다.(걸리적 거리면 NANO 채굴 표현 안쓰겠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

1 uXRB = 0.000001 XRB.

백만개를 채굴해야 1개의 XRB(NANO)를 얻게 되는 거군요.

(참고로 NANO 코인은 바이낸스랑 쿠코인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채굴이 굉장히 간단하다고 한번 해보았습니다.

보니까 속도도 조절할 수 있는거 같은데요.

채굴이라 그런지 CPU를 엄청 잡아먹습니다.

★ 속도 100%일때

100%일때.PNG

★ 속도 80% 일때

80%일때.PNG

데스크탑으로 돌렸는데 저정도 먹네요~
저정도 먹는지 모르고 첨엔 100% 속도로 돌리면서 롤 틀었는데 너무 버벅 거려서 보니까 사용량이 ㅎㄷㄷ.

그리고 채굴량이 1초당 0.02정도 인데 이 정도면 분당 1.2개 , 1시간에 72개, 하루종일 돌리면 1,728개, 1년 630,720개...

1년동안 하루종일 돌려도 100만개를 못얻다니...

그냥 전기세가 더 나갈거 같네요ㅠㅠ

그냥 심심하시거나 혹은 무료로 전기를 쓸 수 있으신 분만 틈틈히 채굴하시면 될거 같네요.
저는 그냥 노트북 들고 카페가서 공부할 때 채굴할려구요ㅎㅎ

하실분은 제가 사이트를 남기고 갈테니 거기로 들어가서 하시면 됩니다.
리퍼럴: https://nano-miner.com/?8t0a
노리퍼럴 : https://nano-miner.com

Sort:  

그뤠잇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채굴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죠~ 이리 쉽게 누구나 다 할 수 있다니~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도 쉬지않고 1년을 돌려야 630만개나오는건가요...ㅎㅎ

저도 채굴은 관심이 많은데 소규모로는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좋은 글 부탁드리고 자주 찾아올게요.

저도 채굴 처음해봤습니다. 되게 간단해서 해보았는데
그냥 재미있는 경험이었던거 같네요ㅎㅎ

잘 보고갑니다 굿밤되시구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했어요ㅎㅎ 굿밤되세요~~

아하...나노는 채굴이 불가능한데 대신 모네로를 캔다고 하네요.
모네로를 캐서 나노를 사서 나눠준다고...

네넵 정확히는 나노 채굴은 아니고 모네로를 채굴해서 그걸로 바꿔주는건데
음... 글 수정해야겠군요...괜히 오해를 살 수도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읽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퇴근하고 집에서 한번 해 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ㅎㅎ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새로운 경험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78.18
ETH 3871.22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