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제대로된 중국요리 전문점!

in #busy6 years ago (edited)

티원 서울역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 4층 전문식당가

20180414_132537.jpg

급하게 서울역에 도착하여 먹느라 사진을 한장만.. 심지어 먹던거 찍었네요 ㅠㅠ

근데 저거 깐풍기 존맛탱입니다! 강추

저희는 짜장 매운해물짬뽕 깐풍기 세개 시켰는데요.

짜장은 가격에 비해 내용물이 부실하여 별루였고 하지만 면은 쫄깃하고 좋았어요~

짬뽕도 국물 최상이었습니다!! 해물도 보통이상 있었구요

마지막으로 깐풍기는 진짜 천상의 맛이었습니다!!!!

속의 닭살은 살살 녹고 겉의 튀김옷은 딱딱하지 않으며 바삭한 맛이었어요. 제가 먹어본 깐풍기중에 최고였습니다.

강추합니다!!

그동안 제 리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진짜 솔직하게 쓰거든요. 어차피 제돈으로 사먹으니깐요 ㅋㅋ

여기 깐풍기 진짜 최곱니다!!

맛평가 : 4.5/5

Sort:  

Thax a lot!!

Your are welcome

저번에 가봤던 티원 그랑 서울점인가 거기는 자장면이 맛있었어요 ㅎㅎ

그랬군요 ㅠㅠ 요리사가 달라서 맛이 달랐나봅이다 ㅠㅠ

늘 좋은 정보를 주시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세요!!

오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아.. 저걸 반 쪼개서 안을 보여드렸어야했는데요 ㅠㅠ 안타깝습니다 담엔 더 디테일한 사진 가져올께요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 4층 전문식당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