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송파 밋업] 오랜만에 쓰는 밋업 후기 - 동네에서 스티미언들을 만나는 낯선 즐거움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요즘 밋업 후기는 밋업에 참가한 많은 분들이 올려주셔서 참가하고도 올리지 않았는데, 동네에서 열린 밋업인 만큼 후기를 적게 되네요 ^^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네요 :)

1차 장소는 천호역 토즈 스터디카페였습니다.

퇴근이 늦어 살짝 지각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어색한 분위기 속에 앉아계시더군요 ^^;

그래도 자기소개를 하고 레크레이션을 하며 조금씩 어색함이 풀려나갔던 것 같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헀지만 아내의 식탁(@wcuisine)에서 제공해주신 빵을 먹으며 저녁을 떼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처음 한 게임은 한 명을 정해서 그 사람의 장 단점을 적어서 누가 이걸 적었는지 맞추는 게임이었는데, 게임이라기보단 단두대매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1번 타자는 오늘 밋업의 주최자인 @acceptkim님이셨네요.

이미 들켰기 때문에 공개해봅니다. 이날 억셉님이 상당히 울적해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ㅠ

오늘 받은 이름패가 상당히 예쁘더군요 ㅎㅎ 마음에 듭니다 :) 저 처럼 정체를 들킨 사람들은 이렇게 불합격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불합격 부자가 되었습니다. 상당히 알기 쉬운 사람인가봐요... 정작 제 장단점을 쓴 사람들 맞출 때는 단 한사람도 못맞췄습니다. 역시 사람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공부한다더니, 이래서 제가 심리학을 공부하나봅니다 ^^;

이건 제가 받은 장단점들입니다. 절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신데 다들 어찌 이렇게 절 잘 아시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치스럽기도 하고 기분 좋기도 하더라구요 ^^ 게임을 준비해주신 @lekang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게임이 모두 끝나고 나니 2시간이 훌쩍 흘러버렸더라구요. 2차로 천호역 경성주막에 갔습니다.

거구의 사내들(@acceptkim, @vimva, @room9, @gochuchamchi, @lekang)이 한 테이블에 앉아 이렇게 소박하게(?) 먹었습니다. 스티미언들이 모였으니 스팀잇 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 각자 어떤 글이 좋냐느니 보팅에 미쳤다느니 서로 비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보팅은 항상 옳습니다...

감사하게도 @shimsing님께서 이번에 졸업한 @acceptkim님, @dmy님, @sinnanda2627님, @lekang님 등을 축하하신다며 케잌을 사주셨습니다!

초면인데 이런 선물을 받게돼서 정말 기쁘더라구요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역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

11시 반쯤 2차가 끝났는데, 여전히 10명의 사람이 남았습니다. 이런 대단한 사람들...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만한 곳을 찾다가 8번가라는 곳이 있어 가보았습니다. 물병은 왜찍었는지 모르겠네요. 특이하지 않습니까?

다들 배가 불렀기 때문에 가벼운(?) 플래터를 시켰습니다. 음식을 남기는 것은 죄악이기 때문에 뼈까지 발라 잘 먹어주었습니다.

3차때는 추억팔이를 많이 한 것 같네요. 강동송파분들과 지역 추억팔이, 오래된 스티미언 분들과 옛날 스팀잇 이야기. 역시 모임엔 추억팔이가 빠질 수 없는 듯 합니다 ^^ 제가 처음 스팀잇을 시작한 5월 경이 뭔가 스팀잇의 근대화 시기 같은 느낌인데, 언제 역사를 한 번 정리해봐야겠습니다.

여튼 이렇게 새벽 3시까지 실컷 놀다가 다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뿔뿔히 흩어졌습니다. 먼데서 오신 분들을 택시태워보내고 동네 주민들만 남아 집에 걸어가니 정말 친구들 끼리 모임한 것 같고 즐겁더라구요 :)

앞으로 너무 큰 규모의 먼 밋업은 참여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강동 송파 밋업은 간간히 동네 마실 나가는 느낌으로 참여해봐야겠습니다.

한 분 한 분 언급하진 않았지만 다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스팀잇에서 자주 봬요 ^^ 빔바였습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졸업도 하셨으니
가뿐한 맘으로 제대로 즐기신 거 맞지요?

컨디션은 좀 어떠셔요

ㅎㅎ 졸업하고 일을 바로 시작해서 가벼우면서도 무겁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컨디션은 최악이네요... ㅠㅠ 이제 건강 생각하면서 좀 놀아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unghaw님~

에구
컨디션 봐 가면서 노셔야지요
그러다
또 끙끙 아프면 어쩌실라고요

취업은 축하할 일이잖아요
물론 자유는 물건너 갔지만요 ㅎㅎ

ㅋㅋㅋㅋㅋ 그렇죠 자유가 사라졌습니다 ㅎ.. 떠나간 자유 붙잡다보니 몸이 상하네요 앞으론 건강좀 챙겨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sunghaw

Upvoted ☝ Have a great day!

헉...
밋업을 왜케 잼나게 하세요?..
와..
이건 완전 스토리있는 밋업이네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레크레이션도 준비되어있고 재미있었네요 ^^

빔바님 ㅋㅋ만나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헤헿 다음 밋업에서 민나용 그때 까지 파이팅 파이팅 ★

ㅎㅎ 저도 즐거웠습니다 ^^ 다들 살아서 봐요 ㅠㅠ

으아 저도 얼른 밋업에 나가고 싶습니다ㅠㅠ 학생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잘 안나네요..

근처에서 열리는거 아니면 참여하기가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 @todayis님도 나중에 시간내서 꼭 참여해보세요 ^^

너무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불합격!! 저 이름표가 궁금했는데 ㅎㅎ 이런내용이군요^^

ㅎㅎ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살면서 가장 많이 불합격 받은 날이네요 ㅋㅋㅋㅋ

모여서 게임도 하는군요
이야깃꺼리가되는 게임이라 흥미로웠을듯하네요
즐거운시간 보내셨어요^^

ㅋㅋㅋㅋ 저도 밋업와서 게임은 처음해보는데 참 재밌더라구요 ^^

밋업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ㅎ
저도 기회된다면 한번.ㅎ

ㅎㅎ 밋업 한 번쯤은 참가해도 좋은 것 같아요 ^^

출근때문에 3차를 못간게 너무 아쉽네요.....다음 밋업때는 끝까지 남아보겠습니다 ㅋㅋ

허허 토요일 출근이라니 아쉽네요 ㅠㅠ 다음엔 좀 더 여유롭게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케잌 감사합니다 심싱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