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주관적)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팔로워/팔로우 스티머 가족여러분!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4일차 접어들었습니다.
'블로그' 라는 하나의 매체를 접하는게 아직은 익숙치 않습니다.
더군다나 '블록체인' 이라는 기술을 접목시킨 블로그이다 보니 더 어렵게만
느껴지네요..

4일동안 여러 팔로워분들, 팔로우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피드를 보면서 리스팀 글을보면서
조금 느낀게 있다면 코인관련된 글이나, 스팀잇 관련 글들이
피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채굴.jpg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저도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이건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스티머분들도 똑같은 생각을 가질거라 생각합니다.
만약 그냥 평범한 블로그 였다면,
그냥 유명 N사 블로그 또는 D사 블로그를 했었을 것입니다.
물론 저도 위의 주제들로 하여금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우려되는건
많이 부족한 저는 위의 주제로 글을 쓸 필력도 않되고.. 지식도 없기에..
이제 4일차에 접어든 저는 '내 블로그에 어떤 주제로 소통하면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하던중 일상생활-잡다한글-노래소개 라는 주제를
하기로 결정했는데 이걸 과연 팔로우 팔로워 분들이 좋아해 주실까?
점점 커져가는 스팀잇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라는 우려입니다.

어쩌면 이 우려도 제 이익만 추구하는 앞뒤글 안 맞는 이기적인 생각 이겠죠?ㅋㅋ
저같이 일상, 잡다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주제로 스팀잇을 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있으시고.. 그분들의 이야기에도 우리 스티머 가족 여러분들이
귀기울여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블로그의 본뜻이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칼럼과 일기,
취재 기사 등을 올리는 웹사이트'
  이기에,
절때 코인관련, 돈관련, 스팀잇관련의 글들이 옳지 않다는것이 아닙니다!!
본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며, 정말 정말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gif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저도 자연스럽게 이웃간의 교류가 먼저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과하게 코인이나 보팅쪽으로만 몰려가는건 안타깝네요..
교류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보팅도 될텐데 순서가 바뀐거 같아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뭔가 이익만 생각하는 것 같아요 ㅠㅠ

음.. 저도 사람인지라 이익을 생각해야 되기는 하지만,
조금은 일상주제를, 세상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도 귀기울여
줬으면 하는 조금의 바램? 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글쓰면서 좋아해줄까?란 생각해요~
제가 좋아하는 글이면 다른 사람들도 좋아해주는 사람 꼭 있을꺼라 생각해요 ㅋ 아직은 얼마 안되었찌만 힘내자구요 ㅋ 홧팅 응원합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서로서로 화이팅해요!! ~~
자주 들릴게요!!

태그에 오타있네요 뉴비에 e를 붙이셔야 할듯 ㅎㅎ

코인얘기와 스팀잇 얘기가 메인은 맞지만요,
어떤 컨텐츠든 계속 꾸준히 밀어보세요. 분명히 반응 나옵니다!!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오타 수정 하겠습니다!!!!!

저역시 같은 생각입니다.
아직은 이용자가 한정되어 있고 많은 스파를 가진분들이 투자자이다 보니 아무래도 블록체인과 코인관련글들이 주류를 이루는 듯 합니다.

네 맞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스팀잇도 더욱 활성화 될테고..
서로 공감되는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편한밤되세요! 히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히히...

4일자 출석체크부터 23시 50분에 자동주사위를 가동했어요
음 그게 뭐냐면 보팅기여도 이런거 필요없이 그냥 보팅만하시면 되는건데 적은 스팀or 스팀달러지만 뭔가 기분좋잖아요? 히히
작게라도 나눔을 해보려고 시도했어요
아무튼 오늘 편한밤되시고 내일도 1등으로와주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다갑니다.
보팅이 안되서 계속 눌러봤는데..
안되네요.. 죄송하네요.. 다음기회를 ...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