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따뜻한 흙 : 조은] 한 번쯤은 죽음을

in #busy6 years ago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어요. 책을 출판하세요. 별 거 아닙니다. ㅎㅎㅎ.
이후에 어느정도 작가가 될 것인가는 결정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누구나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만한 작가 올림. ㅋㅋㅋ)

Sort:  

ㅎㅎ 개발자님이 과거의 저와 알았다면...
제 친구였다면 둘이 의기투합 장난아니었을 듯요ㅎㅎ
넌 개발을 하렴 난 출판 좀 하고 올게~~이러고요ㅎㅎ

지금은 이리 저리 해야만 하는 일(=육아?!)이 있어서
마음의 여유가 부족해요
-하나도 안 만만한 개발자님께

디디엘엘님 의기투합 앞으로도 가능하죠.
육아도 이제 하시다보면 여유가 생기실듯 ㅎㅎㅎ
죽이 잘 맞는데 나중에 재밌는 일을 같이하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