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두번째 결제 및 인터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
낮에는 @allpass 님 ,
저녁에는 @yong2daddy 님 , @jacobhan 님 , @juheepark 님 , @ccodron
총 5 분께서 스팀페이 셔츠 이벤트를 하러 방문 주셨습니다.




@allpass 님 께서는 오후 4시에 예약을 해주셨는데 ,
잠시 일이 있어서 ,
외출을 하고 4시 전에 도착 해서 맞이 하려고 했는데 ,
3시 쯤 먼저 찾아와 주셨습니다.

제가 없을 때 방문을 주셔서 ,
제가 체촌을 못해드렸고 ,
실장님 께서 체촌을 했드랬죠..(정말 죄송합니다.)

체촌이 끝나고 , 제가 오고 ,
어느 점잖고 젠틀하신 분께서 계시더군요~

얼마나 죄송스럽던지..
그래도 이해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실장님께서 셔츠 원단과 , 디자인 까지 다 설명을 해주신 상태여서
제가 할 일이 없었습니다.
셔츠도 2매나 선뜻 나서서 해주셨습니다.
처음부터 제가 같이 이야기를 했다면
말의 첫 시작을 이끌어 나가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잘 할 수 있었을 텐데,
막상 다 되어 있어버리니
말 자체를 어떻게 이끌어가야되나.. 고민을 많이 했었죠..ㅎㅎ

그렇게 조심스럽게 인사를 드리고 , 말을 이어가는데,
선한인상과 웃음과 배려를 해주시는데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거의 2세대의 스티미언 이셨고 ,
제가 배울점도 너무나 많은 이야기도 해주셨습니다.
저의 고민도 많이 들어주셨고 , 제가 시작하기 전부터의 많은 이야기와 ,
선배로써의 충고와 다독임을 받았습니다.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이야기 였고 ,
나는 어떻게 해야겠다 라는 방향성을 좀 더 잘 잡게 되는 만남이었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이야기에 빠져 있어서 , 많이 찍지를 못했네요..^^;;
다음번에 오시면 많은 사진 남기고 싶습니다 ㅎㅎ


image.png


스팀페이를 처음 사용 하신다는 @allpass님!
그 첫 사용을 저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image.png
image.png

첫 스팀페이를 사용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쉽게 사용하셨습니다.
역시나 금방 Congratulations 라는 마지막 거래를 알리는 문구가 나오고 ,


image.png


1분 2분도 채 되지않아 저의 계좌로 47.745 SBD 송금이 되었습니다.
@asbear 님께서 정말 대단한 일을 하신거라고!
같이 얼마나 이야기를 나눴던지요~^^

그러고 약 1시간30분정도의 이야기를 나누신 후 , 마무리가 되었고,
다음번에는 자켓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했더니 ,
꼭 다음 번에도 와주시겠다고..^^ 말씀 주시고 가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힘이 납니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allpass 님 방문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제가 너무 얻어 간거만 아닌가 싶네요~^^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잘 맞춰 드리도록 하고 ,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그러고 , 두어시간 뒤 ,
여성 두분 께서 샵 앞에서 손을 가르키며 ,
들어와 주십니다.
@ccodron 님과 , @juheepark 님 이셨습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이 두 분도 저랑 동갑이셨습니다.

오!!! 얼마나 놀랍던지~^^

친구가 생긴~~
그런데도 참 많이 깨어있는 사고방식..
오히려 제가 배울게 너무 많더군요.


꼬드롱 님께서는 많은 준비를 또 하셔서 오셨더라구요.
삼각대 부터 해서 디카랑 등등등....
인터뷰를 오늘 진행해 주시기로 하셔서 , 많이 떨렸답니다..
그러고 조금 늦는다고 말씀주신 @yong2daddy 님께서 방문 주셨습니다.
오시자 말자 인사를 나누고 , 뭐를 많이 설치하십니다.

image.png

image.png



벌써 밋업을 통한 서로간의 면을 아시 더군요.
그래서 그런진 몰라도 , 내가 약간 처음에는 어색했으나~
세 분다 너무 성격이 좋으셔서, 그런 생각이 든 제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8시가 되었을 무렵 , @jacobhan 님께서 와주셨습니다.
제이콥 님은 저랑 구면이라 , 오랜만에 보는 친구 같더군요~^^

와... 정말 오늘은 많이들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원래는 꼬드롱님께서 인터뷰를 해주신다고 말씀하셔서 ,
흔쾌히 승락을 했었는데 ,
마침 셔츠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를 해주셨더라구요.
그렇다 보니 용이대디님도 함께해주셨구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시작 전 , 사진을 먼저 찍어봅니다~^^
역시 고수 분들이라 ~ 척척척 해서 진행하십니다..^^

꼬드롱님이랑 주희 님께서는 여성분이라 ,
제가 체촌을 못해서 저희 실장님께서 체촌을 해주셨습니다.^^


image.png
image.png


그러고는 실장님은 자리를 피해주십니다.(미안미안..^^)
다음 남자 차례,
용이대디님과 , 제이콥 님의 체촌을 시작합니다.


image.png


용이대디님께서 타임랩스로 찍으시려고 준비하셨고,
그러고는 제이콥님 체촌을 먼저 했습니다.^^
저는 체촌을 했는지라.. 아직 사진이 안올라와서,
사진올라 오면 수정을 해서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용이대디님 체촌을 시작하고 ,
하나하나 천천히 사이즈를 재봅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그러고는 셔츠에 대해서 , 이야기를 하고 ,
카라모양 , 카우스모양 , 원단 등 초이스를 하십니다~
생각보다 고르기 힘드셨쬬~?^^ㅋㅋㅋㅋ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그렇게 다들 자기가 원하시는 것을 고르시고 ,
이제 대망의 스팀페이결제를 진행합니다!!^^
정중하게 내미는 두손..ㅋㅋㅋ


image.png


image.png


받는 입장에서 여유롭게 결제하는 모습을 찍어봅니다~^^
용이대디님 , 꼬드롱님 께서는 사용을 해보셔서 더 쉽게 사용 을 하셨고,
제이콥님 , 주희님 께서는 처음 사용 해보셨습니다.
당연히.^^ 간단함에 웃고넘어갑니다!^^


image.png


이렇게 입금이 다 들어왔습니다~^^
스팀페이 결제 감사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그러고는 이제서야 집중취재가 옵니다
나름 싸울 것 같은 분위기지만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
꼬드롱님께서 많은 질문을 주시고 ,
저는 그거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구요~^^
이런 것을 처음 해봐서 잘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횡설 수설 말이 산으로 갈 때도 있었지만~ 이해해주시고
잘 적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녁도 늦었고 , 배도 고프고 ,
이런 저런 이야기를 더 나누기 위해서 ,
식사를 하러 가봅니다.


image.png
image.png



간단한 주 와함께 ,
좋은 진취적인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정말 배움의 길은 끝도없나봅니다.^^




일부로 스팀페이 셔츠 이벤트 때문에
먼 곳 까지 먼 걸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글보다 사진이 훨 많은 스팀페이 후기가 되어버렸네요.^^
이번에도 아주 성공적인 스팀페이 두번째 결제 였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신
@yong2daddy , @ccodron 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
다시 한번
방문 해주신 다섯 분께 ,
진심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image.png

Sort:  

아직은 저에게 신세계를 이미 구현하고 계시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결국 사람이 만들고 활성화 시키는 세상이네요. 모든 것이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입니다. 지젤님 같은 분이 더 많이 생기고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지젤님 덕분에 저야말로 맞춤셔츠 체촌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걸요 :) 수고하셨습니다! 헤헤.....(온라인 버전)

역시 백마띠가 최고라며 90친구 또 생겨서 기쁘고 반가웠엌ㅋㅋㅋ!! (나 사이다로 달린게 분명한데 사진 속에서 많이 취해보이네..?) 캬컄! (레알버전?)

ㅋㅋㅋㅋ색다른 경험을 하셨다니 아주 좋은 취지가 된 것 같아 제가 더 기쁩니돠 ㅋㅋㅋ
나도 너무 반가웠고 준비되는데로 따로 연락들 드리겠슴다~^^

고생하셨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응원 힘입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 얼굴이 나오지 않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풀 보팅 가즈아!!

ㅎㅎ 사진올라오면 한두장은 올릴 예정입니다~
당연 얼굴은 없는걸로!^^
스팀페이결제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 한번 밋업 참석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ukk 화이팅!!!

나중에 참여하세요~^^
많은 멋진분들께서 있으십니다

와~~ 포스팅 읽으면서 제가 막 감동이^^
정말 보기 좋네요
참 의미있는 밋업&이벤트네요
알면알수록 정말 멋진 일을 하신거 같아서 지젤님이 제가 막 자랑스럽고 그러네요ㅋㅋㅋㅋ

ㅎㅎ 우다람님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니 더 좋네요~^^
더 열심히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스페셜메이트에서 응원합니다.^^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성황리에 마무리 축하드립니다. ^ㅡ^

감사합니다 ㅎㅎ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겠습니다

스팀페이 활성화를 기원합니다 ㅎ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