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은 아재 감성.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간만에 ,
바람 좀 쐬러 당진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왔습니다.
정말 다른 잡 생각 없이 편하게 다녀왔고,
역시 오랜만에 보는 친구다 보니,
더욱 더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어제 저녁에 일을 마치고 ,
당진을 갔기 때문에,
저녁에는 새벽 4시까지 퍼먹고, 플스로 피파도 하고..
그러고 있기 바빴습니다.

그리고 , 다음날 아침에 아그로랜드 를 가기로 합니다.

그 이야기를 한번 풀어볼까 합니다.


image.png
*충남 당진시 면천면 면천로 1092-135 태신목장
*041-356-3154



한~참을 운전해서 들어갔는 기분이었습니다..
아주 꼭꼭 숨어있는 듯한 아그로랜드..
어그로리아가 생각나는 이유좀...;;


image.png


입구 입니다.
간략한 안내도 표시 되어있구요.
생각보다 넓습니다.. 정말로


당연히 , 입장료는 있습니다.
성인 11,000원 , 소인 7,000원
비싸다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
막상 다녀와보면 , 그 이상의 값어치를 경험한 것 같습니다.


결제를 하고 , 들어서면
조그마한 통로가 맞이합니다.


image.png


통로를 지나가게되면 ,
넓은 들판과 , 많은 모형들을 또 만날 수 있게됩니다.


image.png


주말이라 그런지 , 애기를 동반한 많은 가족들이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얼마나 햇볕이 뜨거운지.. 살이 다 익을 정도였구요..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image.png


본격적으로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 구경을 해보기 시작합니다.
정말 볼거리도 많았고,
애기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곳 입니다.


image.png


여러 모형들도 볼 수 있다는 것도 좋았지만 ,
더 좋았던거는 ,
'이것' 이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정말로 살아있는 ,
동물들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 이었습니다.
곧장 튀어나올 것 같은 타조도 , 꽥꽥 거리는 거위도 ,
밥먹느라 바쁜 송아지도 , 염소도,
정말 귀엽고 앙증맞은 양도..
집채만한 소도..
이런걸 어디에서 볼 수 있겠습니까..
image.png
저 부르셨떠여??




이 뿐만 아닙니다.
30분 간격으로 트랙터를 타고 ,
주변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image.png



트랙터타고 출발 중


그렇게 10분가량 트랙터 달리다 보면 ,
또 다른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image.png


처음이 동물들과 교감을 할 수 있었다고 하면 ,
트랙터를 타고 이동한 곳은
포토존을 연상케 합니다.


image.png


몽골을 연상케하는 게르가 있는 보리밭이 있었습니다.
또 궁금한건 못참기에 ,
게르 안에 들어가 보도록 합니다.


image.png


OK목장이라는 프로그램을 여기서 찍었나봅니다.
그런 곳을 제가 와서 직접 체험하고 보고 있으니
신기하기도하고 , 이색적이었습니다.


그렇게 한시간가량을
걷고 뛰고 달리고 사진찍어대며 시간을 보내고 ,
다시 트랙터를 올라타서 돌아왔습니다.
출구를 찾아서 돌아 오는길에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image.png


체험이 뭐길래...
이 젖소는 뭘 잘못했길래..
이렇게 하루종일 가만히 서서
소리없이 저렇게 체험을 당해야 하는가..







번외편



그렇게 , 아그로랜드를 다녀오고 ,
출출해졌으니 슬슬 점심을 먹으로 갑니다.
어제부터,
친구놈이 맛있다고, 먹어야 한다고 가자고 합니다.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인다나 뭐라나..
그렇게 차로 30여분을 달렸습니다.
바다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얼추 다 왔나 봅니다.


image.png


이 근처에 , 먹는 곳이 제법 있었습니다.
허름한 가게 앞에 주차를 합니다.
이 곳이 맛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image.png
*충남 당진시 송악읍 안섬포구길 63


우선은 들어갑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있었습니다.
옆이 뻥 뚫려서 바다를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image.png


오...?
이거이거.. 나름 운치가 좋습니다.
맛이 없을 수 없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image.png
차림표. 거의 대부분이 칼국수를 먹는다.


image.png


간단하게 ,
고추가 송송 썰어진 간장 ,
새빨간 다데기 ,
열무김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러고는 몇 분이 지나고 ,
본 메뉴가 나왔습니다.


ezgif.com-video-to-gif.gif



전 날 술을 더 먹을 걸 그랬나 봅니다..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속이 개운한게.. 바다를 보면서 먹고 ,
정말로 기가 막혔습니다.


다먹고 , 아쉬움을 뒤로한 채 ,
다음을 기약하고 ,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그러고는 , 이렇게 저녁에 글을 끄적이고 있네요..


image.png
타닥타닥 (feat.누누)



Sort:  

우와!!~ 당진에 이렇게 멋진곳이 있군요~~ 보리밭 너무 멋지네요~~ ^^
마지막 귀요미 포스가 아주!!! 멋지네요!!! ^^ 아침부터 안구정화 됐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ㅎㅎ 안구정화까지!! 헉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쉬는날이다보니.. ㅎㅎ 로사리아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ㅋㅋㅋㅋ당진에서 신나게 놀다 오셨네요!

ㅋㅋㅋ 아주 신명나게 놀다왔죠.. ㅋㅋㅋ
집에오니까 저녁 9시던가.. 쿨럭;;

정성이 녹아내린 포스팅 잘 보고 갖니다으

솔직히 대충 씀..캬캬캬

와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신듯요^^ 사진도 잘 찍으셨네용 ㅎㅎ

아닙니다.. ㅋㅋ
더 담고 쓸 거리들이 많았지만..
참 많이 줄인거라..ㅋㅋㅋ
별일 없으시죠??

칼국수 사진 보니 배고파요 ㅠㅠ ㅎㅎ 전 체해서 3일동안 자리보전을 ㅠㅠ 건강이 최고니 앞으로도 좋은 시간 보내시면서 힐링 많이 하셔유^^

어허이.... 그렇게 해서 어뜩합니까...
약먹고 후딱 낫도록 합니다!!

ㅎㅎ 감사해요~ 약 먹고 죽 먹었더니 점점 나아지고 있네요^^ 푹 쉬시고 이쁜꿈 꾸셔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내일 쉬다보니...후딱 댓글달고 자러가야겠네요

오늘 잘 쉬셨나요? 푹 주무시고 이쁜꿈 꾸셔요^^

큭.. 저는 꿈을 안꾸고 자는지라.. ㅋㅋ

트랙터를 타고 주변을 돌아볼 정도면 목장이 상당히 넓은 모양이네요.

정말 넓습니다.. ㅋㅋ
너무 많이 걸어서.. 힘들어서 결국 오는길에 휴게소에서 자다가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너무피곤해요 ㅋㅋ

아이들이 완전 좋아할만한 장소를
친구와 다녀오셨네요
트랙터 타보고 싶..ㅋㅋㅋ

누누 저 궁뎅이 어쩔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애기들도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너무 재밌었지만.. 넓어서 생각외로 체력소모가.. 후덜덜...
ㅋㅋㅋ 꼭 제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또 내 마음속에 저으~장~

난생 처음 들어보는 곳인데, 꽤 크고 볼거리가 많네요! ㅋㅋㅋ 누누 스팀잇 조기교육 해주세여.

저도 어제 처음 들어봤습니다..ㅋㅋㅋㅋ
꽤나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고 하는 곳이더군요..ㅋㅋㅋ
누누...스팀잇 조기교육을 한다고하면 아마도...
(ㄹㄴ어ㅑㅐㄱ서ㅔㅑㅐ거ㅔㅑㅎㅅ대ㅓ) 이정도.,...?

와 트랙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ㄹㅇ 트랙터.. 덜덜덜..ㅋㅋㅋ
재미있는 경험을 한번 해보는걸로..ㅋㅋㅋ

오~ 트랙터 드라이브!ㅋㅋㅋ

ㅋㅋㅋ 트랙터로 타는데.. 덜덜덜 거리다보니..
승차감은 별로지만.. 재미있는 경험.. ㅋㅋ

트랙터 설마 직접 운전 가능한건 아니겠지요? ㅋㅋ

ㅋㅋㅋ 운전해주시는 기사분이 따로있더군요..ㅋㅋㅋ
솔직히 운전 해보고싶은 생각은 했지만 ,
덜컹덜컹 거리니 운전하기도 꽤나 힘들어보이더라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