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선하고 독특한 수제초밥, 스시노백쉐프

in #busy6 years ago

스시노백쉐프 잠실새내점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7

KakaoTalk_20180218_221439214.jpg
(스시 사진을 썸네일로 하고싶어서 먼저올렸습니다 ;;ㅎㅎ 혹시 스팀잇에 썸네일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있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오늘따라 스시가 땡겨서 점심에 잠실새내 (신천) 에 있는 스시노백쉐프를 방문했다. 스시노백쉐프는 신선한 스시 재료를 자부하는 프랜차이즈 스시 전문점이다. 백쉐프라고 해서 백종원가게는 아니니 오해말길! (나만 오해한 것 같기도하다)

2인이서 메뉴판 첫면에 나오는 '시그니처 라인' (2인 39,500) 을 주문했다. 시그니처 라인의 구성은
샐러드 + 신선초밥(활어, 아카미, 생새우, 연어, 장새우, 메카대절, 와규불초밥, 장어, 마끼) + 사시미(활어, 아카미, 연어, 메카대절) + 나가사키 우동 or 어묵 우동
으로 이루어져 있다.

KakaoTalk_Moim_6p6sKmmd3K8hlOHElh9qI8uk38Warf.jpg

스시 전에 나오는 샐러드.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다. 특별할 건 없었다.

KakaoTalk_Moim_6p6sKmmd3K8hlOHElh9qI8uk38RdxD.jpg

이것은 스시노백쉐프에서만 볼 수 있는! 와사비 생크림 소스다. 말 그대로 와사비 + 생크림으로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고 한다. 나는 와사비를 별로 안좋아해서 안찍어먹었으나, 여자친구는 맛있다고 카더라...

KakaoTalk_20180218_221439214.jpg

메인메뉴인 스시! 정말 화려하게 플레이팅 되어있다. 스시노백쉐프가 신선도를 자부하는만큼 회들이 다 신선했다. 와사비의 강한맛을 안좋아하는 편이라 와사비가 조금들어간 것도 맘에 들었다. 큰 가격부담 없이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볼수 있는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스시노백쉐프의 장점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생새우는 별로였고, 장어와 와규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실제로도 이 둘이 ㅂ스트 인기메뉴라고 한다.

KakaoTalk_Moim_6p6sKmmd3K8hlOHElh9qI8uk38ObYZ.jpg

마끼. 알이 마끼 윗부분에 다 몰려있어서 윗부분을 물고나면 밑부분은 허전하다.

KakaoTalk_Moim_6p6sKmmd3K8hlOHElh9qI8uk38MOJj.jpg

나가사키 우동인데.. 스시를 워낙 배불리 먹어서 그냥 조금만 먹었다. 우동까지 먹기엔 스시를 너무 많이 주신듯하다..ㅎㅎ

스시노백쉐프에는 1~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별로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집에서 먹고싶을때도 찾으면 좋을 것 같다. 이 프랜차이즈의 모토가 "어렵지 않게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초밥" 이라고 한다. 음식도 마음에 들었고 점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잘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시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네요.
특히 회를 돌위에얹어놓은게 독특하고 좀 간지나는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마끼 윗부분 먹고나면 아랫부분이 허전한건 정말 공감됩니다.
밑부분에도 회나 알이 차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였군요!! 하이파이브라도 하고싶네요 ㅎㅎ

비주얼 너무 좋네요...
먹기도 전에 배가 부를 것 같습니다 ^^

그쵸? 음식은 비주얼도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요기 저희 동네도 있는데~ ㅎㅎㅎ
아직 안가본 곳이예요ㅠㅠㅠ 담에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
와사비소스가 특이하네여~ ㅎㅎㅎ

와사비소스가 트레이드마크라교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와사비를 잘먹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아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