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 임시저장 글 찾기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ka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팀잇의 기능을 조금 살펴볼게요.
정확히는 busy의 기능이지만요...
(모바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busy가 무엇인지는 다들 아시나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요약하자면,
글을 쓰면 busy.org가 보팅해주는 곳입니다.
너무 간단한가요? ㅋㅋ
스팀활동을 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라고 생각 해 주세요.


Screenshot_20180228-131703.jpg

익숙한 글쓰기 화면입니다.
스팀에서는 글을 작성하다 실수로 창을 닫아도 글 내용이 남아있습니다.
아마 다들 경험 해 보셨을테죠.
그럼 busy는 어떨까요?


Screenshot_20180228-131921.jpg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의 모습입니다.
여기까지 쓰는데만 20분이 걸렸으니, 지워지면 좀 속상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 작성하던 탭을 닫아버리면?


Screenshot_20180228-133156.jpg

헐...작업하던게 날라갔네요 ㅠㅠ
다시 글쓰기 버튼을 눌러봐도 나오지 않습니다 :(
저는 20분밖에 안걸렸으니 다행이지, 2시간동안 작업하던 글이었다면...
으, 끔찍하네요.
이 글을 처음부터 다시 쓸 생각을 하니 힘이 빠집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시 쓰실 필요 없습니다.

Screenshot_20180228-132423.jpg

busy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내려가는 엘리베이터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눌러볼까요? ㅎㅎ


Screenshot_20180228-132644.jpg

오, 화면 밑에 무언가 나왔습니다.
활동...북마크...임시 보관함...

임시보관함?!

떨리는 손으로 살포시 눌러봅시다!


Screenshot_20180228-132947.jpg

아...드디어 찾았습니다 :D
같은 글을 다시쓰는 삽질은 안해도 되는 것에 안도하며, 글을 눌러줍시다.


Screenshot_20180228-131921.jpg

다행히 글이 살아돌아왔네요 ㅎㅎ
아까 쓰던 부분 이어서 마저 완성해야겠어요!


아마 busy를 이용하시다가 실수로 창을 닫아버린 기억은 다들 있으실 것입니다.
저도 이 기능을 몰라서 몇번이나 다시썼는지 몰라요 ㅠㅠ
이제 글이 지워져 다시쓰는 고생은 하지 않기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ㅎㅎ

자동으로 저장이되는군요? 저는 항상 메모장에 복사해놓고껐었는데 임시보관함보니 엄청쌓여있네요ㅋㅋ

네...ㅎㅎ
저도 알기 전까지 모아둔 글이 잔뜩 ㅋㅋ
저 기능을 사용하니 글 두개 동시작성 할 땐 편하더라고요.
스팀잇은 글 하나만 자동저장 되니까...

아하..여기에 숨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저렇게 숨겨놓으니 어떻게 찾겠습니까...ㅋㅋ
팔로우 할게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 주세요~

비지가 먼지 궁금햇는데.ㅎ
잘 해결하고 갑니다. 도움 많이 받고 가네요.ㅎ

busy설명은 너무 간략히 써놔서 ㅋㅋ...
추가적으로 busy의 보팅을 받고 싶으면 글에 busy태그를 다셔야 됩니다.
자세한건 잘 정리하신 분들의 글을 찾아봐주세요 ㅠㅠ

이프로그램 별루던데요 저도 쓰는데 ㅠㅠ ㅋㅋ

저도 사실은...ㅋㅋㅋ
모든 활동은 steemit에서 하고 글 쓸때만 busy이용하고 있어요.
워낙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데 요즘 쉬는 중인지 보팅이 안들어오네요 ㅠㅠ

쉬면 안됩니다 꾸준히 쓰셔야 ^^

아뇨 ㅋㅋㅋ
busy말이에요
busy가 막 보팅하고 다니다가 파워 다쓰면 일정기간 회복하려고 쉬거든요...
저는 하루 1포스팅 이상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

아 ㅜㅜ 저도 보팅 쉬어야 하는데 47% ㅠㅠ 3일 놀아야 ㅋㅋㅋ

보팅 항상 감사드려요 :D
저는 항상 90%채우려고 신경쓰는...ㅡㅅㅡ
약간 결벽증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80%는 채워 놓아야 ㅎㅎㅎ 너무 채우기 힘드네요
50%에서 또 보팅하게 되니까 ㅎㅎㅎ

블로그에 글쓰기 임시저장처럼 해주는군요~~오오옷!

스팀잇도 지원하지만, 글 하나밖에 저장이 안되요 ㅠㅠ
뉴비라면 보팅이 절실하니, busy를 이용해서 글을 써보세요!
슬쩍 와서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리스팀으로 글이 묻혀있었는데 어떻게 찾으셨는지 ㅋㅋ
서님도 한번 busy사용해보세요!

덕분에 busy가 뭔지 알아갑니다 ^^

자신을 팔로우 한 사람의 스팀파워 합이 클수록 더 큰 보팅을 합니다.
더 많은 사람을 팔로우 하고 팔로우 받으면 좋겠죠?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