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 신고식 제대로 드립니다! 꾸벅~!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edited)

0607D4E2-4246-4B79-9629-52E5784C7B65.jpeg

선배 스티머 분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도 제대로 안하고 스팀잇을 시작한거 같아 다시 제대로 인사드리려 글을 남깁니다.

예전부터 스팀 코인 투자만 해왔었는데 정작 제가 투자한 코인에 대해서 잘 모른다는게 부끄러워 공부를 하다보니 스팀잇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저는 다양한 부분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미국주식(30%)+코인(20%)+국내주식(20%)+베트남펀드(15%)+적금(15%)
비율로 투자하고 있답니다. 수익률은 단기적으로는 코인이 제일 높았는데 요즘 코인 녀석들이 시원치 않아서 역시나 미국주식이 수익율은 최고네요.

거북이 사진을 첨부한건, 제 투자성향을 반영한 거에요. 거북이처럼 느리지만 오래오래 장기로~ 투자하자는 의미지요. 장투가 제일 속도 편하고 수익률도 좋더라구요.

저는 페이스북에 5년 넘게 주식투자를 하며 7배의 수익을 거두고 있지만, 그럼에도 이젠 모두 매도를 하고 스팀을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자꾸 기울고 있습니다. 정말 스팀잇에 어마무시한 잠재력에 점점 빨려들어가는 중입니다.

모두 스팀잇의 세계에서 함께 각자의 희망을 펼쳐보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Sort:  

가입축하드려요
팔로우하며 서로 소통해요.
보팅도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네..저도 엄청 반갑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좋은 장보 많이 공유해 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웰컴투 스팀잇!~^/

반갑습니다 ㅎ 저도 팔로우 신청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투자를 하시네요!!
전..스팀만 하고 있는 존버 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를요~^^

스팀에 집중하시는 군요.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와. 금방 고래가 될 것 같은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

네드 열심히 일해서 스팀 엎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환영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좋은 인연 기대할게요

스팀이 5년지나면,,,어휴,, 상상도 안됩니다 ^^

잘오셨습니다 ^^

그죠? 행복한 상상회로 굴려봅니다

어서 오세요!!! 반가워요~!
저는 걸그룹 이달의소녀 관련 포스팅을 하는 "루나츄"에요!
클릭해 보니 아이디가 "Whale"로 나오는 것 보고 깜짝 놀랐네요!!
얼른 고래되셔서 저랑 친하게 지내요~!! ㅎㅎㅎ
우리 모두 고래가 되어 보아요!

이렇게 환영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열심히 고래가 되기위해 활동해 볼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친하게 지내요 ㅜㅜ

반갑습니다~^^ 좋은 인연 기대합니다

엄청납니다. 페이스북으로 7배가 넘는 수익아리뇨~~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ravelkorea가 후원합니다.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치료가 필요없는 중독자 모임에 오신걸 환영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해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거북이 투자자 아주 좋습니다.!!
저도 가상화폐는 장기투자로 꾸준히 가져가고 있는중입니다.^^

반갑습니다 ㅎ 역시 장투가 제일 마음 편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