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도구(tool) Best 3

in #busy6 years ago

저는 일정은 아웃룩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메일과 연동이 되어 편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스마트폰에 있는 기본 달력과 동기화가 이루어져 중요한 일정을 빼먹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웃룩에서는 개인일정과 팀일정을 같이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합니다.

구글 드라이브도 매우 좋습니다. 역시 동기화가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 집의 PC 그리고 스마트폰의 동기화를 통해 자료를 중복되지 않게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구글포토에 업로드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은 wifi환경에서 자동 업로드 되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특정폴더에 넣어두면 역시 자동 업로드 됩니다. 좋은 점은 원본의 화질을 포기하는 경우, 저장용량이 무한대라는 점, 그리고 인별, 날짜별, 장소별 등으로 사진을 알아서 분류해줍니다. 스스로 동영상, 파노라마, 앨범, GIF를 만들어주기도 하구요.

사실 가장 많이 쓰는건 엑셀입니다^^;

Sort:  

엑셀;;;;
구글포토는 잘 안써지네요;;; 왜 그런지;; 구글 드라이브는 너무 유용하죠
저는 이제 막 협업이란 걸 시도해 봅니다.
아웃룩이라;;; 고전?? ㅎㅎ

달력프로그램은 클릭 없이 바로 컴터만 켜면 항상 대기하니 좋네요. 심플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5971.81
ETH 2362.7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