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예술 작품 수집에 관한 너무 뻔한 내용, 엘링 카게의 가난한 컬렉터가 훌륭한 작품을 사는 법.

in #busy6 years ago

어떤 책은 읽고나서 별로면 아 ~ 똥 밟았네~ 라고 생각하겠지만, 읽은 시간이 너무 아까워 분노가 일으킬 정도의 책은.. 이런 리뷰를 작성하게 되죠. 공감합니다. ㅎㅎ 하나마나한 소리, 빤한 소리가 대부분인 책인 것 같네요.

제가 참여하는 것은 아니지만 올 여름에 '유니온 아트페어' 라는 직거래아트페어가 열립니다. 직거래다보니 작가들도 엄청나게 싼 값에 작품을 내놓고, 또 참여 작가들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컬렉팅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 번 구경하는거 추천합니다. ^^

Sort: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안좋은 책 찾았다, 정도로 좋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유니온 아트페어를 검색해보니 작년 6월쯤에 있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즐겨찾기에 등록해뒀다가
2018년 일정 확인해서 꼭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18.37
ETH 3743.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