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in jeju.1] 언제 먹어도 든든한 해장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제주도로 행복한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며칠동안은 제주도에서 먹고 즐겼던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녀왔는데요~

주말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오고, 제주도도 비가 왔지만,
다행히도 많이 내리지 않고, 해도 떠주고 해서 즐겁게 여행을 즐기고 왔답니다^^ㅎㅎ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첫 아침! 해장국 먹스팀글을 써보려고 해요

우진해장국.png

상호: 우진해장국
주소: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전화: 064-757-3393

저희는 목요일 저녁에 출발을 했던터라,
목요일에는 호텔에서 잠만 자고, 아침에 일찍 렌터카를 가질러 갔어요~
아침 8시까지 가서 렌터카를 받고,
아침을 든든히 먹으려고 갔던 곳 우진해장국!!

메뉴판.png

해장국집 앞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든든한 해장국을 먹으려고 입구로 가는데...
벌써 사람이 어마어마~~ ^^;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립니다.
기다려서 들어간 해장국집 메뉴판이에요~

고사리 해장국이 유명한집이라서,
다들 이것만 시키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시켜봅니다.

영업시간.png

영업시간은 4월 9일부터 변경이 되었다고 해요.
아침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침일찍 드시고 여행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아주 바람직한 영업시간이네용 ㅎㅎ

전체샷.png

조금 기다리니, 맛있는 고사리 해장국이 나옵니다.
'고사리 해장국'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너무 궁금했는데,
고사리와 소고기가 함께 잘게잘게 찢어져서 나온 예상하기 힘든 비주얼이더라구요^^;

해장국 정면샷.png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시원한 국물맛의 해장국이 아닙니다.
걸쭉한 해장국입니다~~ !! 정말 특이하죠?
과연 맛도 있을까요?
전...............특이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용^^
밥을 말아서 먹을 비주얼은 아닌데, 저희신랑은 밥을 말아 싹싹 다 드셨답니다.ㅎㅎ

신기해요.png

걸쭉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젓가락으로 한번 쭈욱 들어올려봤어요~~
정말 특이한 모습이지용?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빠르게 나오는 메뉴에 맛도 있더라구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는거보니,
남녀노소 괜찮은 메뉴인것 같아요~~

저희는 맛있게 잘 먹고 배땅땅 두드리며, 이제 본격적으로 제주여행을~~~♥


다들 행복한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월요병으로 힘들어 하시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ㅜㅜ
다들 점심 든든하게 드시고, 뜻깊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Sort:  

오 제주도에서 이거 먹어봤는데 ㅋㅋ
제가 육개장을 좋아하는데 평소에.먹던 육개장 맛하고는 약간 맛이 달랐던거 같네요!!!

오 개벼리님도 드셔보셨군요!!! ㅎㅎ
정말 특이했어요~~ 평소에 먹던 육개장이 아닌..ㅎㅎ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여행각에겐 아침까지 해결할수 있고 좋은데요...^^

네 맞아요^^ 평소에는 아침 든든하게 안챙겨먹는데,
여행가면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해장국이 걸쭉하다니 좀 신기하네요..
어떤식감일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

식감이 참으로 신기했어요~~
그냥 육개장에서 소고기 식감???ㅋㅋ

제주여행 다녀오셧구나..여독좀 푸세요 ^

네에 열심히 여독을 풀고 있습니당 ~~ ^^
근데 이번에 많이 힘들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여행이 힘들지 않았어요~~ !!ㅋ

수고가 많으셔용!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부럽습니다...
해장국 독특하네요 가격도 괜찮고!

그쵸 해장국이 참으로 독특했어요~~
제주도 가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해용^^ㅎㅎ
차 렌트하는데에서 멀지 않더라구요!

걸쭉한 고사리 해장국이라 추어탕 진하게 끓인거하고 비슷하게 보이네요 ^^ 국물이 걸쭉한것이 든든할꺼 같아요~~~

맞아요 ~~ 완전 걸쭉해요~~ ^^ ㅎㅎ
맛도 있고,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고사리 해장국, 처음 보는 음식이고 비주얼인데
왜이렇게 맛있어보이는지.
제 취향 저격인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처음에는 정말로 이런 육개장도 다있나? 했어요 ㅎㅎ
근데 또 맛보니, 사람들이 찾는 특이함이 있더라구요^^

비쥬얼이 ㅎㅎㅎ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비쥬얼이....ㅎㅎㅎ 별루쥬?ㅋㅋ 비주얼은 별로인데,
맛은 그래서 괜찮았어요~~ 특이해서 먹어줄만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