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맨날 먹고만 다니네 하핫 :) 족발 & 보쌈!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thanks-girl입니다 :)
다들 행복한 5월의 첫날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계실수도 있겠네요!

저희 신랑은 오늘도 근무 ㅜㅜㅋ
오늘도 근무하시는 많은 분들 홧팅입니다!!

요즘들어서 고기가 마구마구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신랑이랑 족발과 보쌈을 먹으러 다녀왔어요..ㅎ

저 원래 족발 많이 안좋아하는데...ㅎㅎ
그전날부터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

오향보쌈.png

제가 간곳은 원조오향보쌈집이에요.

  • 주소: 서울시 도봉구 창3동 568-3

저희가 갔을때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이곳에서 배달을 시켜 먹는듯 했어요 ㅎ
저희가 밥먹는데 배달 주문 엄청 들어오더라구요.ㅎ.ㅎ

메뉴판.png

보쌈도 먹고 싶고, 족발도 너무 먹고 싶어서
두개 다 있는 메뉴를 시켰어요..ㅎㅎ
요즘 그리고 왜이리 매콤한게 땡기는지..ㅋ
불족발로 도저언~~~~!!!

처음에 나온 부추전.png

본격적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전을 주더라구요.
이게 무슨전인가...파래전같기도 하고, 궁금해서 여쭤보니
부추를 갈아서 만든 '부추전'이라고 하네요..ㅎ
청양고추를 갈아서 넣어서 매콤하니 더 맛있었어요.ㅎ.

전체샷.png

메인메뉴가 나왔어요..ㅎㅎ
메뉴 나온거 보고 신랑하고 저 탄성을 '와~' 엄청 실해요.

칼국수도 준비.png

칼국수도 같이 주더라구요~
여기는 칼국수가 무려...무한리필!!
많이 많이 먹고 싶었으나 우리는 한번으로 끝이었네요 ㅜ
너무 배불러서 족발, 보쌈도 다 못먹고 싸왔어요..ㅎㅎ

보쌈족발 제대로.png

보쌈족발 제대로 된 근접 샷! ㅎㅎ
보쌈도 맛났지만, 불족발이 정말 제대로 매콤하니 맛났어요.

쌈하나 흔들림.png

신랑이 싼 쌈하나~~ 아아!!
(흔들렸자나 신랑!!!ㅋㅋ)

굴도 올려서 쌈.png

굴까지 올려서 제대로 된 쌈 하나 또 하나 ~ 아~~!

칼국수 보글보글.png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지대로 먹고 왔네용 :)
정말 푸짐하게 맛나게 먹은 저녁이었답니다 ~~

다들 오늘 저녁은 뭘로 하실껀가요?
오늘 저는......................몸살이 났는지 몸이 안좋아서 ㅜ
아무래도 신랑보고 사오라고 하거나, 시켜먹거나 해야 할것 같아요.흑흑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ㅠ
설마.....................감기는...............아니겠죠?
오늘은 일찍 자야할것 같습니다!! ㅋㅋ

다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Sort:  

저도 족발 사먹을까 하는데 다른것보다 비싸서 ㅠㅠ..
와 근데 족발 보쌈 비주얼은 정말 끝내주네요 ㄷㄷ..!!

그쵸...비쥬얼 보고 깜놀!! ㅎㅎ
불족발이라서 더 비쥬얼이 멋졌던거 같아요..ㅋㅋ
맛도 있고 좋았네용

서울갈일 있으면 이집가봐야겠네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맛도 있고 정말 푸짐하더라구요..ㅎ
엄청난 맛집이라고 소개된곳은 아닌데, 동네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인거 같아용 ^^

굴보쌈 완전 좋아하는데 맛있으셨겠습니다~~~

으흐흐 굴보쌈 정말 맛나요..ㅎㅎ
저는 굴을 좋아하는데 왜 저희신랑은 싫어할까요?ㅋ
아마 식감을 싫어하는거 같아요..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다 :) 맛나게 보시고 가셨나용?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크으으
보쌈도 불족발도 다 맛나보여요 ~ ㅋㅋㅋ
저도 옆에서 쌈하나 싸서 먹고싶네요 ^0^

ㅎㅎㅎ불족발이 정말 맵더라구요..ㅎ
근데 맛있게 매운.. ㅋㅋ
양이 정말 많아서 두개 싸드셔도 괜찮았을듯..^^

저도 오늘 저녁은.. 아니 야식은 족발로 가야할까봐요 ㅋㅋ
족발은 콜라겐이 많으니까 밤에 먹어도 괜찮을거야... 이렇게 자기 합리화하면서 말이죠 ㅋㅋ

제가 야식을 불러일으키는 포스팅을 했나봐요 ㅠㅠ ㅋㅋ
족발은...콜라겐이 많아!!!!!!!!!!!!!!!요!! ㅋㅋㅋㅋ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가셨다니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도봉구 창3동 5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닷 !!! :) 약소한 보팅이라도 엄청 힘이 되어요 ㅠ

임신하면 식성도 변한다죠.ㅋ아이가 족발을 좋아하려나보네요.ㅋ엄마가 임신중에 먹는 음식들이 아이에게 영향을 준다는건 아시죠???뭐든지 골고루 드시고 이쁜 아이 순산하시길 빕니다!!!😊

네에 알고 있어요 ㅠ 그래서 열심히 좋은거 먹어줘야 하는데....
아침은 그래도 두유랑 사과, 토마토 이런거 먹어주니
우리아가 야채도 좋아하겠죠?ㅋ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넵 오늘 비가 아침부터 주륵주륵 오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