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먹스팀] 사골육수 손칼국수 먹고 왔어요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
미세먼지가 그득하지만, 여유로운 주말입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 오라버니가 올케랑 캠핑장을 잡아놨다며,
오라고 했지만,
미세먼지가 많은 날!
괜히 갔다가 기관지만 안좋아질것 같아서,
눈물을 머금고 다녀오지 못했어요.

우울해하고 있는데,
신랑이 제가 좋아한느 칼국수집에 가자고 하더라구요..:) 앗싸~~ !
그래서 의정부에 있는 '밀가마 국시집'에 다녀왔답니다.

  • 주소: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723번길 28

밀가마 국시집.png

주말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긴 해서 더 사람이 많긴 했지만,
늦은 점심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꽤 되어서
주말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기다리시는 것은 생각하고 가셔야 할거에요^^ㅎ

이쁜 정원.png

그래도 옆에 이쁘게 꾸며진 정원을 보면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의자에 앉아서 쉬기도 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들어갈 시간이에요..ㅎㅎ
회전율이 좋아서
그래도 다른곳들보다는 빨리 들어가는 편인것 같아요^^

손칼국수 장인.png

들어가는 입구에는
직접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지만,
손칼국수를 뽑아내고 계세요.
기다리고 있으면서 손칼국수 만드시는 모습 보는재미도 쏠쏠~~ ㅎㅎ

가격은.png

가격은 손칼국수는 8000원 그리고 만두는 7000원이에요.
딱 두가지 메뉴만 하기 때문에
주문하고 나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매주 주일은 쉰다고 하니, 일요일날 가시면 안되어용.

안내문.png

그리고 여기서는 강아지들을 같이 들여보내지 않는다고 해요.
애견인들은 조금 아쉬운 부분일수 있을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8시까지에용.

피가 얇은 만두.png

만두를 시켰어요..ㅎㅎ
저희는 항상 오면 칼국수 2개에 만두까지 욕심을 내죠.
그리고 나서는 항상 배부르다면서 후회해요 ㅠㅠ
만두의 피가 아주아주 얇아요.

속을 보세요.png

한입을 베어물고 찍어봤어요..ㅎㅎ
속이 꽉차있는 만두를 보세요~~~ 너무너무 맛있겠쮸?ㅎㅎ
단무지와 함께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너무 맛나용.

사골 칼국수.png

이제 메인인 사골 손칼국수가 나왔어요..ㅎㅎ
정말 저는 칼국수 엄청 좋아라 하지만,
여기서 먹는 칼국수는 특히특히 너무도 맛난거 같아요.
건강해지는 맛이고, 구수하고, 살짝 칼칼하고 간도 딱 맞아서 너무 좋아요♥

맛있게 섞기.png

이렇게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배가 남산만해졌지만,
그리고 나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은거는 안비밀;;;;ㅋㅋ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용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723번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

만두 사진 보니까 만두 먹고 싶어지네요~
역시 만두는 피가 얇아야 맛있어요^_^b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맞아요!! 만두는 피가 얇아야 정말 맛나는거 같아요~~
먹기는 쫌 힘들지라도, ㅋㅋ 전 입이 크기에 한입에 다 먹을수 있어요!! ㅎㅎ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맛있어요...ㅎㅎ 냠냠 또 먹고 싶네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에 감솨합니다~~~~ :)

칼국수가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가끔 저도 해물칼국수 먹으러 가는데 이곳의 칼국수 맛도 정말 궁금해지네요.^^

요기 칼국수는 정말 추천추천추천!!
사골육수가 진국이에요 ㅠㅠ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