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너무 좋았던 오후 산책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매일매일이 감사한 @thanks-girl입니다.
오늘은 정말로 미세먼지 없이 청명한 봄하늘이었어요.
날씨도 따뜻하고, 먼지 하나 없이 청정한 하늘을 그냥 볼 수 없어서
오후에 산책을 다녀왔답니다~^^

행복했던 하루.png

잠시 짬을 내어서 북서울 꿈의숲을 다녀왔는데요.
엄마와 함께 걷는 오후 산책이 얼마나 값지고, 소중한지...

맑은하늘 4월 4일.png

하늘을 찍어보았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푸릇푸릇한 색감이 전혀 없다가
파란 하늘에 푸릇푸릇 돋아난 나무싹들까지 얼마나 색감이 이쁜지 ^^

이상하게 생긴 벚꽃.png

벚꽃나무가 참으로 희안하게 생겼지요?
다들 가지가 위로 뻗어있는데,
이것만은 가지가 버드나무처럼 아래로 떨궈져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한컷~!

앉아서 호수.png

한참을 걸어다니니, 다리가 아파와
호수 옆에 잠시 앉아서 휴식을 취합니다~!
아, 아름다워라~~~~~ 너무도 감사한 하루입니다 ㅜ^^

멋진 벚꽃.png

오늘이 아마도 벚꽃의 절정을 보는 날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내일은 비에다가 바람까지 분다고 하니,
아마 이런 풍성한 벚꽃은 이번해에 오늘이 마지막일듯 하네요.
아쉽지만, 눈으로 그리고 사진으로 담아왔으니 괜찮아요!! ㅎㅎ

조화로운.png

평일이었지만, 주말같았던...
그만큼 사람들이 너무너무도 북적이고, 사람들마다 행복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던
북서울 꿈의숲 2018년 4월 4일이었습니다!!

오늘 일하시느라 청명한 날씨 못느끼셨던 분들~!!
사진으로나마 힐링하시고, 남은 한주도 화이팅합시다^^!! ♥

Sort:  

정말 사진으로 봄 만끽하고 갑니다.
봄비가 내려서 다 지면 봄꽃구경 하시는 분들
서운해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만큼 하늘이 맑아서 좋네요.

맞아요~ 꽃보다는 미세먼지 없는게 더 좋더라구요 ㅠㅠ^^
balncloud님 오늘 하루도 홧팅 하세용 ^^

사진에서 봄이 느껴지네요 ^^

으흐흣 그쵸~~ ^^ 오늘은 비가 오더니, 날이 제법 차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주말되면 정말 꽃이 다 떨어 져 버릴까봐 걱정이네요.
이렇게 산책으로라도 즐겨서 다행인거 같아요

맞아요~~ 오늘 비가 오는데 많이 떨어지지는 않을런지....ㅎㅎ
근데 확실히 비오니 기온이 뚝 떨어져서 춥더라구요 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꽃구경은 정말 사람 마음 설레게 만들어요~~~게다가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보면 정말 봄이 왔나 싶고. 행복해진답니다. ㅎㅎ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오늘도 넘치게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맞아요^^ 헤헷... 정말 팝콘같이 활짝 펴있는 벚꽃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hanmily님도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평일에 산책을 하시다니.. 뭔가 여유로운 삶이시군요 부럽습니다

지금은 .... 어쩔수 없이 쉬고 있습니다 ㅜㅜ 흑흑 ^^
바쁜 와중에도 잠시 점심시간에 짬을 내셔서 산보라도 걸으면, 뭔가 다시 힘이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4월도 힘내자 스팀잇 고고고~~~^^

북서울 꿈의숲도 풍경이 대박이네용
산책로가 정말 잘 되어있는듯^^..!!

네 엄청 넓어서 정말로 가족이 오기에는 안성맞춤이에요~~
멀리서도 놀러오시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