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친정식구들과 함께한 소소한 산책♡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어제 열대야로 인해서 잠을 못이루신 분들도 많을것 같은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가 찾아온다고 하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할것 같네요 ㅎ

오늘은 며칠전에 주말을 이용해서 친정식구들과
함께했던 산책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지난 토요일 너무도 더웠지만,날은 너무도 화창했죠.

이런날에 그냥 집에만 있기는 아쉬워서 집과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섰어요!

경춘선 숲길.JPG

저희가 간곳은 바로 경춘선 숲길!!
들어보기만 했었지, 그리고 지나다니면서 얼핏 보기만했었지,
직접 가보지는 못했던 곳이에요.

옛날 화랑대역.JPG

예전에 기찻길로 쓰였던 곳을
지금은 쓰지 않고, 숲길로 만들어 놓은 곳이라고 해요.
주차는 육군사관학교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쪽에 댈수 있어요.
화랑대역이라고 되어있는 옆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허용가능한 주차대수가 많지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기차도보이구요.JPG

주차를 하고 보이는 모습...
와 저 멀리에는 멋진 기차도 보이구요.
탁트인 전경이 너무도 멋져요.
푸르른 하늘과 초록초록한 나무의 조화가 환상이에요 ㅎㅎ

들어갈수는 없어요.JPG

저 멀리 보이는 기차로 가보았어요..ㅎㅎ
그러나 이곳은 들어갈수는 없더라구요
아쉽아쉽.

전차한개더.JPG

조금 더 걷다보니 기차가 한개 더 보여요.
이곳은 들어가볼 수 있을까요?

이곳은들어갈수있어요.JPG

이곳은 들어갈 수 있게끔
꾸며놓았어요..ㅎㅎ
그런데 꾸며놓았다니보다는..
그냥 들어갈수만 있는 수준..ㅎㅎ
안쪽에는 예전 기차의 모습을 옮겨놓은 모습.
나무의자와 화장실까지..ㅎㅎ

노원9경.JPG

노원에서 볼만한 곳
노원 9경이 소개되어있는 홍보판도 한번 찍어주고..ㅎㅎ

드넓은 공간.JPG

다시 돌아가는길..ㅎㅎ
정말로 탁 트인 공간에 마음이 힐링이 되네요
그!러!나!

아주 시원한 숲길을 생각하고 오셨다면,
실망하실 수 있어요..ㅎㅎ

이쪽만 구경을 하시면, 숲길이라기 보다는...
그냥 옛날 기차가 다니던 철도길정도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ㅎ

숲길이 길게 이어져 있어서
쭉 산책을 할수도 있으나,
거기까지는 너무 더워서 시도해보지 않았답니다..ㅎㅎ
그쪽에는 어쩌면..숲길이 펼쳐질수도 있겠네요 ㅎㅎ

공방도 있어요.JPG

마지막으로 목예공방도 보이네요..^^
요즘에 저희 친오라버니가 목공을 배우고 있어서 그런지
저도 목공예품에 관심이 가더라구요.ㅋ

필요한거 있으믄 언제든 말하라고 하는데..
아직 필요한게 없는게 함정.ㅎ

이렇게 친정식구들과 함께한 소소한 산책은
너무도 행복하게 마무리이~~ ^^

--

오늘은 병원을 가는 날이에요..ㅎ
원래는 내일 가는날인데,
하루 앞당겨서 오늘 다녀오려구요!
아마 오늘....뭔가 결정이 나도 나겠죠? ^^

잘 다녀올께요!!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무덥지만, 행복하고 감사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래용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날씨가 정말 쾌청하네요. ^^ 파란 하늘 초록나무들이
너무 선명하고 예쁜것 같아요. 병원은 잘 다녀오셨어요?

산책하기 좋은곳일듯 하네요^^
병원 잘 다녀오시구요~ 그러게요! 뭔가 결정이 나겠죠? ㅎㅎ

산책하기 좋은데요 !!
지금은 너무 더우니까 조금 시원해지면 천천히 걷기 좋을거 같네요. ㅎ
덥지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화랑대역에 이런곳이있었군요~ 날도좋고 산책잘하고오셨겠어요
그런데.. 그늘이 없어서 ㅠㅠ 좀힘드셨겠어요 ㅎ

오래되 사용하지 않는기차역을 관광지처럼 운영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기차에 대한 아련한 추억들도되세김질 하고~
칙칙폭폭 하는 기차타고 여행다녀온지가 넘 오래된것 같은데
요즘도 저런모습을 한 기차역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소확행 하셨네요.
병원 잘 다녀오세요 ~~~~

오늘 병원가면 뭔 결정이 나겠죠~ 막달이라 예정이 지나면 하루하루 뱃속에서 많이 큰다자나요.
이번주내에는 아기가 세상밖으로 나올것 같아요.
엄마와의 만날시간, 감격의 순간이 다가옵니다. 화이팅^^

이 폭염에도 굴하지 않으시고 소소한 산책을 하고 오셨네요 ^^

대박사건!!

마지막 쯤 구름 사진...

작품을 건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08.81
ETH 3883.32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