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친구와 함께한 브런치 ~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용! 오늘도 감사하는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미세먼지가 있긴 하지만, 심하지 않음에 감사해야 할것 같습니다 :)


  • 오늘 나는?

저는 오늘 신랑과 예배를 드리고, 홈플러스에 들려 장을 보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책반납과 함께 또 책을 빌려왔습니다 ㅎㅎ

요즘은 부쩍 책을 많이 읽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직장에 치여 여유를 가지지 못했는데,
지금은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겨 책을 꾸준히 읽고 있으니,
이런 여유가 있음에 넘 감사할 따름입니다 ^^

앞으로도 바쁘고 힘들더라도
이런 습관 꾸준히 가져가야겠습니당:)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와 함께 먹었던 브런치 먹스팀을 하려고 해용.

502세컨즈.png

제가 간 곳은 강남에서도 유명한 브런치까페인 '502세컨즈 까페'입니다.

  • 주소: 서울 노원구 섬밭로 232

아침을 아주 조오금 부실하게 먹은지라,
푸짐하게 시키고자 했으나,
욕심 부리지 않고, 일단 먼저 조금만 시키고
부족하면 다시 시키기로 ㅎㅎ
(그런데 이외로 잘 나와서 추가로 다시 시키지는 않았어요...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502브런치 하나에, 클럽샌드위치 하나,
그리고 자몽에이드, 블루레몬 에이드!

다같이 찍은사진.png

조금있으니 맛있는 음식이 나옵니다 :)
이게 얼마만에 먹어보는 맛나는 브런치인가요 ㅠㅠ
클럽 샌드위치는 간단하게 한개만 나올줄 알았는데,
두개씩이나 나와서 너무 좋았네용 ㅎㅎ

조금 멀리서 찍은모습.png

브런치메뉴에는 샌드위치 한개와 샐러드, 베이컨과 달걀, 감자튀김, 소세지
오우 실합니다 >.< 있을건 다있네용 ㅎㅎ

음료도 시킴.png

친구가 시킨 블루레몬에이드 색깔좀 보세요..ㅎㅎ
뭔가 인위적인 색이지만, 맛은 있었네요 :)
탄산........임산부인 저.........괜찮아요!!!!!
뭐....조금 먹는건데요 :)

실한 샌드위치.png

클럽샌드위치 실하지 않나요?ㅎㅎ
너무 커서 한입에 '앙'하고 다 먹는데 추잡한 모습은 다 보여주게 되네요..ㅎ
음.....이곳은 반드시 동성친구하고만 올것!!ㅎㅎ

친구와 즐겁게 수다도 떨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곳에서 좋은 추억을 쌓았답니다!

--

다들 저녁은 드셨나요?
이제 곧있으면 저녁시간이네요~
어느덧 주말도 끝나가네요 또르르~

오늘은 어제 먹다남은 족발, 보쌈으로
아쉬움을 달래야겠어요:)
(이건...나중에 또 포스팅할께요 ~~ ㅎㅎ
진짜 진짜 맛있는...족발...................ㅜㅜ)

다들 행복한 주말 저녁 되세요 뿅~~~ ♥

Sort:  

맛있겠어용~~^-^

너무 맛났어요:)
여유롭게 먹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럭셔리한 브런치네여..ㄷㄷ^. 저녁시간도 잘보내시길~

으흐흣 강남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배땅땅거리며 나왔네요 ^^

오늘 날 덥던데,, 이런날은 시원하게 에이드 한잔!!
그런데 탄산 먹어도 괜찮은거 맞아요??

괜찮다고 말하고 싶어요...ㅎ
주변 임산부들은 다 먹긴 하더라구요..ㅜㅜ
저도 탄산을 좋아해서....많이는 못먹고 조금만 먹고 있어요 ㅎㅎ

책 많이 읽으면 너무 뿌듯하고 좋을것 같아요~! 심심하지도 않구요 ㅎㅎ

네 요즘 책을 읽을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너무 좋으네용
이제 앞으로는 몇년간 이런 시간이 없을수도 있겠지만..ㅜㅜㅋ

Congratulations @thanks-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섬밭로 2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

502 브런치라는 메뉴가 이것저것
굉장히 실해보이네요.
그리고 적절한 조합의 샌드위치.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굉장히 실하고 맛있었어요 :)
맛있게 잘 보고 가셔서 감사합니다 ~~~

샌드위치가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눈으로 잘 먹고갑니다^^

네 다른것도 좋았지만, 샌드위치가 실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맛나는거 많이 먹고, 건강하게 아가가 쑥쑥 자랐으면 좋겠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731.54
ETH 3810.82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