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먹스팀] 화낙신낙 먹어보셨어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매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이제서야 조금 여유가 생겨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

얼마전 주말에 신랑과 점심을 먹고 돌아오던중,
급 무한도전에서 조세호씨가 이름지었던
'화낙신낙'이 시중에 나왔다고 한게 생각나,
먹고 싶다고 신랑을 졸라댔어요..ㅎㅎ
(임당 통과했다고, 너무 막 먹는거 아니냐며;;;)

화낙신낙 앞면.png

먹고 싶다 하는 와이프말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지..
(사실은 자기도 먹고 싶은거였으면서........)
주변의 마트들을 샅샅히 뒤지기 시작...!!

결국에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화낙신낙'을 찾았습니다!! ㅎㅎ
올레!! :)

화낙신낙과 곡물쿠키.png

하나만 사기 아쉬우니,
하나 더 이것은 몸에 좋은 쿠키야~ 하면서
나자신을 위로하고..ㅎㅎ

뒷모습.png

뒷면을 보는재미도 있죠...ㅎ
시뻘건 낙지가 들어간 만두스낵 어찌 만드나에 대해서 나와있는듯해요...

요렇게 생겼어요.png

이렇게 생긴 화낙신낙이에요..ㅎ
확실히 우리가 아는 '고향만두' 모습이 나오죠??ㅎㅎ
맛은 어떨까 궁금해서 후딱 맛을 봤어요.

한입베어물면.png

한입을 베어 먹어보니, 안은 텅~~ 비어있고,,ㅎㅎ
음 맛은 내가 먹어본 맛이었어요.

굉장히 특이한 맛일꺼라 생각했는데...
굉장히 익숙한 맛이더라구요..

이게 뭔맛이었지? 뭔맛이었지?
신랑과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알아냈찌요!

바로, 매콤한 '닭다리' 과자 맛이었어요 :)
안먹어보신 분들은 궁금하면 한번 먹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용 ㅎㅎ

--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다들 남은 하루도 힘내시고,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은 불금! 이니 조금만 더 힘내셔서 일하시길 바래요 :) ♥ 홧팅홧팅!

Sort:  

오!! 처음 보는과자인데 신기하네요 !!
오늘도 남은 시간까지 화이팅 입니다. !!

네 무한도전에서 ㅎㅎ 조세호씨가 이름지었던게
고대로 출시가 됬더라구요!! ㅎㅎ

러브흠님도 화이팅 ^^ 즐거운 불금되세용 :)

닭다리 과자맛이면 맥주 안주로도 딱이겠는데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맞아요 술안주로도 딱이에요 ㅎㅎ
으흐흣!!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 맛이긴 하더라구요!

화낙신낙 과자 한봉지랑 캔맥주 들고
맑은날 한강에서 한잔해도 좋겠네요^^

저도 먹어 보았답니다 ㅎㅎㅎ 가끔 먹기는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쵸~~ ㅎㅎ처음 먹어봤는데 맛나더라구요..ㅋㅋㅋ
은근 드셔보신 분들이 많네요~~

네 저번주 제가 금욜 저녁에 술안주 한다고 사먹어 봤죠 ^^ 매콤한게 속에는 비어 있어서 꽉찬 맛은 아니지만 괜찮았습니다. 가격이 1000 원이었습니다.

술안주로 많이들 추천하시네요 ㅎㅎ 매콤하니 괜찮더라구요...으흐흣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네에 감사합니다 :) 남은 하루도 즐건 하루 되세요 ~~

정말 이 이름으로 과자가 나올줄은 몰랐어요 ㅎㅎ

그쵸!! ㅎㅎ 저도 깜놀 했다는...ㅎㅎ 조세호씨한테 뭐 쫌 돌아갔겠죠?ㅋㅋㅋ

어우~~ 맛나게 보여요~~ㅎㅎㅎ

닭다리 과자 아시죠? 그맛 ㅋㅋㅋㅋ 맛나용 워낙 저는 닭다리 과자를 좋아해서 ㅋ

오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요즘 집에 과자가 한가득이여서 다먹으면 사야겠네요 !!!

저희집에도 과자가 한가득...ㅎㅎ
근데 왜 집에 있는 과자가 안땡기고 자꾸 다른 과자가 땡기는지 원...ㅠㅠㅋ

푸카님 댓글 보다가 우연히 들렀어요.
ㅋㅋ... 화낙신낙! 진짜 나왔네요!!!
저도 궁금해요 찾아봐야겠어요..^^
자주뵙고싶어서, 팔로우 + 보팅하구 돌아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진짜 나왔더라구요..ㅎㅎ 정말 신기했다는..^^
저도 팔로우 할께요~ 즐거운 소통 해요 :)

처음보는 과자네요
텅빈 사진이 닭다리 과자 사진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맛도 비슷하다는데 생긴것도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그쵸 닭다리 과자랑 비슷해요 맛도 모양도 비슷비슷..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430.70
ETH 3318.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