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일상] 하루 30분만 열심히 걷자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도 행복한 @thanks-girl입니다!
즐거운 한주가 다시 시작이 되었어요.

오늘 아침은 출근길부터 미세먼지가 가득가득ㅜ
다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퇴근길에도 마스크 꼭 챙기시길 바래요^^

다행히 지난 주말에는 미세먼지가 없었죠?
그래서 신랑과 함께 주변 공원으로 룰루랄라 산책을 다녀왔어요 ㅎㅎ

북서울꿈의숲.png

지난주와 지지난주에는 감기로 골골댔던지라,
제대로 걸을수 없었는데,
이제 9개월차에 접어든 저는...
순산을 위해 열심히 걸어야해요!

평일에는 신랑과 함께 걸을 수 없으니,
주말이라도 신랑과 함께 걸으며, 행복한 시간 보내기 ♥

날이 너무 좋아.png

집 주변에 이런 큰 공원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놀러오셨더라구요 ^^
자전거를 타는 아이, 킥보드를 타는 아이,
아빠와 연을 날리는 아이 등등 너무도 평화로운 모습들을 보고 왔네요.

이것도 먹었쥬.png

30분 조금 넘게 산책을 마치고,
집에 들어와 신랑과 저녁은 치킨으로 마무리~!
ㅎㅎ
저도 치킨을 너무 좋아하지만, 저희 신랑도 치킨 너무너무 좋아해서..큰일이에요 ㅜ
신랑은 그덕분에 디룩디룩 살찌고 있어요.

  • 상호: bbq치킨 강북스타점
  •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 992

안심살.png

kt에서 bbq 5,000원 할인이 된다고 해서
꼭 먹어야 한다며,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닭안심 후라이드를 먹었네요 :)
소스는 오지 않아서, 집에 있는 소스로 셋팅!

요로코롬 @thanks-girl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냈답니다 ㅎㅎ ^^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의미있고, 알차게 보내셔서 활기찬 일주일 되시길 바래요 ~~ ♡

Sort:  

진짜 맛나보여요..ㅋ

치킨이었지만, 건강한 맛이었어요 헤헷.ㅎ

요즘 그놈의 미세먼지... 미세먼지때문에 꼼짝달싹을 못하겠어요....ㅠ.ㅠ

그쵸..오늘도 미세먼지는 여전히 ㅜㅜ 우째요..증말
어디로 가야 미세먼지가 덜한 세상에서 살 수 있을까요 흑흑

동네분!! 블로그에서 동네사진을보니까 정말 반갑네요~!ㅎㅎ
한주의시작 즐겁게하세요 ๑❛▽❛๑

저도 예전에 superyuyang님의 사진 보고 반가웠던 기억이 ^^ ㅎㅎ
나중에 밋업해도 좋을것 같아요!!

네네!! 동네도 가까운데 저희언제 한번만나서 차라도한잔 마셔요 땡스걸님 ๑′ᴗ‵๑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출동을 기다리고, 출동에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 99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임산부에게 치명적인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요즘 너무 더운데...마스크까지 끼고 나가야 하니 ㅜㅜ
힘들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마스크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흑흑 ㅋ

날씨가 너무 좋아 보여요 5천원 할인되면 꼭 먹어야져 ㅎ.,ㅎ 저도 할인 좋아합니다.

5천원이면 꽤 많이 할인되는 금액이라서, 이런 기회를 놓칠수가 없더라구요..ㅎㅎ
5월까지 되는건데...지금 5월의 반도 안지났는데..ㅎㅎ
벌써 다 기회를 써버렸다는게 함정..ㅎㅎ

오와아~~~~ㅎㅎ역시 기승전치킨입니다. 치렐루야!!!!!!ㅎㅎ 산책은 즐거우셨나요????이제는 감기 조심하세요~~~ㅠㅠ9개월차라니... 아자아자!!!!!힘내세요~~~

치렐루야~~ ㅎㅎ 너무 좋아요 치킨...ㅎㅎ
벌써 9개월이라니 저도 믿기지가 않아요..ㅠㅠ
응원 감사해요 hanmaily님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개월차면 엄청 힘드시겠네요 산책을 많이 다니셔야 하는데 공기도 않좋고.. 비까지 오네요ㅠㅠ

네에 이제 슬슬 힘들어지고 있어요 ㅎㅎ
그래도 아직은 견딜만 하긴 한데...
10개월차가 되면 더욱 힘들어지겠죠? ㅜㅜ
오늘 비 많이 오네요..와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