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삭제가 안 되는...

나도 오늘 봤었는데 빠른 글쓰기로는 하지 않았다는 소식 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잘 안 쓰게 될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은근 파리에 사시는 분이 많군요. 파리 계신분들은 정모해도 되겠어요^^ 저도 busy그 기능궁금했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내용없이 제목만 써지는 건가요?ㅎㅎ

참고로 스팀잇에서 보팅이나 댓글이 하나라도 달리면 삭제가 안됩니다. 최근에 7일지난글도 수정은 가능해졌지만 삭제는 7일지나면 (보팅과 댓글이 없더라도) 안됩니다. 물론 내용을 지우면 되긴하지만^^ 물론 그래도 수정했다는 기록이 남는것은 마찬가지^^

ps. 와 인공지능쪽 하시는 분이네요. 스팀잇에서 돌아가는 재밌는거 만들어주세요ㅎㅎ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이 늦어 죄송해요ㅠ)
저 기능으로 글을 쓰면, 쓴 내용 그대로가 전부 글 제목이 되더라구요, 내용란은 빈 채로. (근데 제가 잘 몰라서 잘못 썼는지도 몰라요 ㅎㅎ)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해보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