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2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0305_220022724.jpg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2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nakta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lynxit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치님 매번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느낌 좋네요^^

여행 많이 다니시나 봐요

네네 여행하는걸 좋아해서 많이다녔었어요 ㅎㅎ
옛날사진을 보니 또 떠나가싶네요 ^^

사람이있는사진이군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행복하세요

매번 뉴비 지원 이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