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너를알려줘] 케빈편.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yourhoney 님의 이벤트 이름하야
너!를 ! 알! 려! 줘!!
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좋은 이벤트로 뉴비들을 도와주시는 @yourhoney 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하며 생각해보았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12321184_1177376405608414_7717443309264198144_n.jpg

저는 아직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사람입니다. ^^ 물론 20대에도 20개국정도 되는 나라를 돌아다니고 미국 및 외국에서 1년 넘게 생활도 해봤고, 현재는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만들어 꼭 이루고 싶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 계기는 단순히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지만, 스팀잇 안에서 많은 분들의 여러 이야기를 들으며 스팀잇안에서 나도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면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인 뉴비이지만, 저의 버킷리스트가 완성될쯤엔 저 역시 고래가 되어있을 것이란 부품 꿈을 꾸고 재밌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이번주 주제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순간"인데...ㅠ
주제와 살짝 어긋났으나 소정의 보팅 춍춍 드리고 갑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고래로 다같이 가즈아~~~

(오늘보팅20)

앗 제가 실수햇네용 ㅠㅠㅠ 다음이벤트는 실수없이 하겠습니다 ㅎㅎ

여행 진짜 많이 다니셨네요!! 멋있어요ㅋㅋ

네네 기회가 된다면 좀길게 다시나가구싶어요 ㅎㅎ
그럴려면 스팀잇 열심히 해야되겠죠?ㅎㅎㄹ

열심히해서 여행가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외국을 많이 다니셨네요! 여러나라를 다닌 경험을 스팀잇에 저장하시는건 어떨까요!

화이팅해서 가즈앗!!🤠

긍정맨 어서쟈 ㅋㅋㅋ 낼회사에서 보쟈그~~♡

크리스님이 스팀잇을 소개하신 동료분이신가보네요!!
마지막에 붙은 하트에서 두 분의 관계가 얼마나 가깝고 소중한지 느껴지네요!

칸쿤!! 천국같은 곳이죠! 반가워요!!

네 휴양지로 최고예요 ㅎㅎㅎ 전 혼자 놀아서 조금 심심햇지만 최고!!!

talkmon님이 고래가 되시는 그 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1년 2년 재밌게해보려고 해요~~~ ㅎㅎ

하고 싶은게 많으시다는게 제일 부럽습니다. 하고 싶은 거 다하시고 스티밋도 꾸준히 함께 하길 바랍니닿ㅎㅎ

앜ㅋㅋ 감사합니다 ^^ 스티밋도 꾸준히 1년 2년 더 오래 보고 하고있기때문에 향후가 기대되네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치님 오늘도 참 많이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

안녕하세요 저의 버킷리스트인 '외국에서 살아보기'는 이미 달성하셨군요~ 또다른 버킷리스트를 채워가는 순간들을 나눌 수 있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래오래 함께해요:)

네 오래오래하려고 ㅎㅎ 스달가격이 좀내려갔길레 추매도좀 하였습니다. ㅎㅎㅎ 같이오래오래 남아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04.67
ETH 2444.0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