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다크호스 초밥집 등장 ‘스시현’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자칭 초밥왕(?) 케빈입니다.

저는 정말 초밥을 엄청엄청 사랑하는데요.

그래서 새로운 초밥집이 오픈하면 꼭 한번 방문해보는 경향이 있고. 생선의 신선도도 중요하지만 가성비!!를 많이 따지고 있습니다. ^^

오늘은 예정에 없던 부천대에 새로 오픈한** 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 부천대와 부천역 근처에 초밥집은 청춘초밥, 스시갑, 오다초밥 이 위치하고 있으며 (초밥뷔페 제외)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초밥집은 오다초밥입니다.
(주관적 생각..)

그리고 한,두달 전에 새로운 초밥집 ‘스시현’이 등장을 하였는데요.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445번길 21 (깨알 주소 팁)

입구 샤샤샷2.jpg

최근에 저는 부천대학교 앞에 위치한 청춘초밥을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저번달 기준 4번방문 그이유는 가성비에 있었죠.
모듬초밥 기준 12피스, 튀김, 죽, 우동 으로 이루어진 청춘초밥세트가
단돈8천원 와 ~~~싸다~~ 였습니다.

물론 가격이 싸다고 생선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오늘 방문한 ‘## 스시현’ 꼭한번 와야지 하면서도 방문하지 못하였는데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를 보면 작은 일본 스시집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인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습니다. 약 10개의 다찌로 이루어진 좌석은 많은 손님보단 그곳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찌2.jpg

음 일단 저는 메뉴판부터 보았습니다. 가격은 대체로 저렴한 수준인. 모듬초밥이 9천원, 현초밥이 1만3천원 되어있으며 저는 기본 초밥인 모듬초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2.jpg

초밥이 나오기 전 미소국과 우동이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미소의 맛은 보통 이였으며, 기본 우동의 맛은 맛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이때부터 느낌이 좋았죠. ㅎㅎ

미소된장과 우동2.jpg

그리고 기다리던 초밥을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리는데.. 기다리는데... 초밥이 안나오는 것입니다. 왜 안나올까.. 왜 안나올까..
제가 들어가기 전에 3명의 손님이 먼저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분들 음식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안나오는가 쉽다가도 안나옵니다..

그렇게 시간을 달래던 중 초밥을 본 저는 초밥의 비주얼을 보고 깜짝놀라게 되었죠!!!

모듬초밥2.jpg

10피스 9천원 모듬초밥의 생선 퀄리티가 너무 좋다는... 회의 두께와 신선도 그리고 회에 칼집을 주어 간장이 잘 스며들고 씹을 때 감칠맛을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그 쉐프님의 정성에..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되었죠...

이게 정말 9천원짜리 초밥의 퀄리티인가 또다시 놀라게 되었습니다. 초밥의 구성또한 광어, 도미, 연어, 참치, 유부2, 새우, 계란, 날치알로 구성도 참 알찻고 폭신폭신한 계란초밥도 너무 달고 맛있었습니다. 와... 칭찬이 줄지가 않는 맛

초밥을 음미하던중~ 쉐프님의 손길이 분주해집니다. 토치로 푸우~~~ 대치는 소리. (사실 초밥먹기 바쁘느라 신경도 안씀..)
그때 서비스로 주신 아부리(토치로 살짝 구운 연어) 서비스에 또 감동을 받았네요..

서비스 대친연어4.jpg

일주일이내에 재방문 하여 이번엔 메인초밥인 현초밥을 먹을 생각인데요. 앞으론 초밥이 나오기전에 생맥주를 마시며 초밥을 기다리는 시간을 가지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제돈으로 제가 사먹은 부천대 맛집 ‘스시현’ 의 후기였습니다.

Sort:  

저도 초밥을 좋아하지요^^
오래전에 도당동에서 짧은기간 지낸적이 있었는데 부천역 근처에 참 많이도 놀러다녔었죠^^;
부천갈일 있으면 찾아가보고 싶네요^^

역시 대학교 근방이라 저렴하게 먹을수있어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445번길 2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네 감사합니다 ^^

오~ 먹스팀!~🤠👍🏻

맛잇다능 ㅎㅎㅎ 부천오라능 긍정맨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오치님 매번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

우와우와 저도 초밥 좋아하는데~~
저도 가성비 좋은곳을 한번 찾아봐야겠군뇨~ㅎㅎ

네네 비싼가게도 좋지만 은근히 숨은 맛집도 많아서 특히 오픈한데는 방문하면 좋은거같아요 ㅎㅎ

비주얼이 엄청나게 좋은게... 맛도 엄청날듯 합니다!!

네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혜자스러워서 ㅎㅎㅎ 너무 좋은곳입니다 ^^

와~ 초밥 가성비 쩌는데요? 역시 초밥에 생맥주는 빠지는 섭섭 ㅎㅎ

네 가격이 너무 적어서 카드결재하기도 미안했어요.. .현금이 없었던지라....ㅎ

감사합니당 먹스팀님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