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팀구입기와.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하기.

in #busy6 years ago

첫 스팀구입기와.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하기.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스팀 및 스팀달러를 구매하여 스팀파워를 올릴 생각을 하였었는데요. 그 이유는 영향력. 플랑크톤에서 조금이라도 스티미언 분들과 재밌게 스팀잇을 하기 위해서랍니다.ㅎㅎ

스팀시세.jpg

오늘은, 2/28일 어제 구입한 첫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을 한번해볼까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1스팀달러가 4,000 미만으로 내려오면 스팀파워를 구매하기 위해 기달려 보았으나... 가격은 좀처럼 내려오지 않고 결국 스팀달러 대신 1스팀을 3,840 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스팀그래프를 보시면 나름 3800선에서 지지선을 받아 좀처럼 떨어지지 않겠거니~~~하고 구입을 하였으나......... 이게 웬걸 현재 1스팀달러 3,915 1스팀이 3,615 으로 내려왔네요.......
불과 하루만에.................. 하루만에..............
또다시........... 내가 사면 떨어지구............ 떨어지구................ 마음이 아프지만.
어쩌겠습니까. 이게 제 운명인 것을 ^^

  1. 스팀 및 스팀달러 구입기
    불과 한달 전 까지만 해도 스팀 및 스팀달러를 구입하려면 해외 거래소를 통해서 거래를 하였으나, 현재는 업비트에서 스팀 및 스팀 달러 지갑이 생기며 업비트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문제는 아직까지 업비트에서 신규가입자 입출금 계좌 인증을 받지 않는 것이니
    업비트 계좌가 없으신 분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거나 주위의 업비트 계좌가 있는 지인을 통해서 구입을 하시면 되실 것 같으십니다.
    저 역시 업비트 계좌가 없는 관계로 @chrisjeong 님을 통해서 구입을 하였는데요. 평소에도 @chrisjeong 님과 함께 스팀달러 가격이 떨어지기만 기달렸는데, 저는 그사이를 참지 못하고 높은 가격에 구입을 하였으나 @chrisjeong은 아마 저렴한 가격에 스팀달러 풀매수 들어가셨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2. 스팀 스팀달러로 변환하기
    제가 구매한 금액은 500,000 만원이며 정확히 130스팀을 499,2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현재 저의 스팀파워 4.790 STTEM (+10.252)을 통한 보팅금액은 무려....... 0.0 스팀달러입니다.. 물론 정확히 보팅금액 0원은 아니고 0.005 이렇게 금액이라도 들어가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130 STEEM을 스팀파워로 전환을 하니 저의 스팀파워는 134.790 STTEM (+10.252) 가 되었습니다.

스팀파워후.png

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하여 스팀파워는 나중에 다시 스팀으로 전환이 가능한데요
다시 Steem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3달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점은 알고계시기 바랍니다.

  1. 50만원 파워업(130STEEM) 으로 의 보팅액은 과연얼마?
    이제 마지막으로 50만원 투자를 통한 과연 저의 파워는 얼마나 될지 알아보겠는데요..
    저는 실험을 위해서 @mrjang 님의 댓글에 보팅을 해보왔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결과는!!
    $0.02 SBD 상승하게 되었네요ㅎㅎ 좀 아쉬운 금액이긴 하지만.. 예상보다는 적었다능.

보팅액.png

하지만 이제 $0.00 SBD -> $0.02 SBD 가 되었으니 더욱더 많이 보팅을 해야겠습니다.

Sort:  

멋지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시길 바래요.ㅎ

네네 파워도 충전한만큼 꾸쭌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오늘 스팀달러 탈탈 털어 스팀파워 올렸습니다^^

오~~ 잘하셨네요 ㅎㅎ 뉴비일때는 성장을 우선시해야되기 떄문에 저도 일년동안은 성장만 하려고 하네요 ㅎㅎㅎㅎ

엄청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하락장전에 물린걸로 ㅠㅠ 어제 조금 파워업했습니다. ^^
스파는 퍼센트 게이지 채우시면 0.03 되실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뵈어요 ㅎㅎ

저는 여유자금이 생기면 계속 투자를 할생각이에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요 감사합니다 ^^

스파 투자가 무사히 잘 되어져서 축하드립니다.
지금 한 행보가 시간이 지났을 때 후회가 없으시기를...

잘 보고 가요

네네 보상을 위해서 스티밋을 하는것이 아니라 꾸준히 1년 2년 재밌게 해보려고해요 ㅎㅎ
물론 투자를 해야 그만큼 더열심히 하고 성장속도도 빠를것같아서요 ㅎㅎ
조언 감사드립니다 ^^

범블비입니다.
제 글에 댓글 남겨주신 인연으로 찾아왔습니다.
스파업 축하하는 뜻에서 보팅 하고 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범블비님 ^^ 오랫동안 자주자주 소통하고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