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나를 설레게하는 음악 ~~ 아재주의.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yourhoney 님의 너를알려줘 2주차 이벤트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2002년 하면 무엇이 생각나세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히 대한민국 월드컵 4강의해지만

2002월드컵.jpg

휘성 형님의 1곡 안되나요 가 나온해 이기도 하죠~

%C0%FC%C7Ҽ%F6%BE%F8%B4%C2%C0̾߱%E2_%C8ּ%BA_1.jpg

아마 요즘 휘성 ?? 안되나요 ?? 누구?? 이게 님을 설레게 하는 음악?? ㅜㅜㅜㅜ 한다면 아재가 될수도 있지만~~~~

아재.jpg

당시만 해도 수많은 친구들이 노래방에서 안되나요를 부르며 고백을 햇다는 소리가 있을정도로 ^^;;;;; 아마 많은 여성 스티미언 분들도 받았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손발이 오그러들어 시공간까지 일그러질 것 같지만 ㅎㅎㅎ 당시 이 노래는 R&B의 한 획을 그은 휘성이란 가수를 알린 명곡이라고 생각합니다 .

가사중.  안되나요~~~~~~~~~~~~~~~~ 나를 사랑하면
조금 내 마음을 알아주면 안돼요~~~
아니면 그 사람 사랑하면서 살아가도 돼요
내 곁에만 있어 준다면~~~~

시공간 오그라든다 짤.jpg

캬............... 주옥같은 대사 아닙니까. 형님들.. 정말 요즘 노래도 좋지만 저는 옛날 노래들이 정말 주옥같은 가사가 많아서 그 모랄까~~ 몬가 감정이입 PLUS 몬가 나의 이야기를 쏟아낼수 있는 그 무언가가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럼 지금까지 @ yourhoney 님의 2주차 이벤트 나를 설레게하는 음악 이였습니다.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저도 이노래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는데+_+ㅎㅎㅎㅎ
그리고 짝사랑할때도 이노래 열창 많이 했음 ..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세호의 휘성 성대모사가 휘성 망쳤어요 ㅠㅠ

보팅감사합니다 ㅎㅎ 조세호 무한도전 입성후 종편 ㅜㅜㅋㅋ 불쌍하네요 ㅎㅎ

제가 중학교 시절 쯤에 나왔던 노래네요 ㅎㅎ
그때 참 많이 들었었는데 이제와보니 또 추억이네요^^

맞아요 ㅎㅎㅎㅎ 휘성 브라운아이즈 얀 야다 mc the max 모두의 추억의 가수죠 ㅎㄹㄹ

노래는 옛날노래가 좋죠.
휘성 노래 좋은 거 많잖아요.^^

네엄청많죠 ㅎㅎㅎ 한곡한곡이 다 명곡이라 ㅎㅎ
휘성노래들으니까 봄탈거같네요 ㅋㅋㅋㅋㅋ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앗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오치님 짱짱맨화이팅 ㅎ

저는 그렇게 오글거리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 노래를 불러주면 다 좋은 듯
저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라는 곡이 문득 떠오르네요.
오늘같은 날씨에도 참 잘 어울리는 듯.

그대라는 사치도 너무 좋죠 ㅎㅎㅎㅎ 한동안 노래방에서 많이 부른곡이랍니다.
오늘같은 날씨에는 파전에 막거리인데 ㅎㅎ

휘성 리얼슬로우 너무좋아합니다.

휘성노래는 하나하나가 예술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