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밤 동물영화 렘페이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토요일밤 모할까 모할까 고민중 며칠전 드웨이존슨이 마블리에게 팔씨름 제안을 한것이 기억이나. 드웨이존슨의 새로운 영화 램페이지를 보러 왔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415_004630789.jpg

드웨인존슨은 WWE 더락 시절부터 제가 좋아했던 레슬러이자 배우인데요.ㅎ 최근에 개봉한 주만지에서의 역활과 비슷한 역활이지만 주만지보다 훨씬 재밌게 볼수 있었습니다. 아직 개봉 초기이며 이영화를 보실분들을 위해서 스포는 절대 안하겠지만 !!! ㅋ

개인적으로는 어어어어엄청 재밌다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영화 중간중간 깨알웃음과 조지와 존슨의 깨알 케미를 보고 있으면 어느새 영화는 끝이나있을것 같으세요 ㅎㅎㅎ 많은 분들께서 4월 어벤져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시지만 어벤져스를 보기전 램페이지로 재미를 보시는것도 좋을것만 같으세요 ^^

Sort:  

램페이지 볼까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볼까 고민하다가 후자를 선택하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램페이지도 꼭 보려구요 ㅎㅎ

볼만한영화에요 ㅋㅋ 저도 레디플레이어원 밧는데 개인적으로는 램페이지가 더 재밌었네요 ㅎㅎ

포스터만 보면 재난영화 같은데요.
원래 재난영화는 재밌죠.
나중에 시간 나면 한 번 봐야겠네요.^^

네 재난영화라기보다 괴수영화에 가까워요 ㅋㅋㅋ

토크몬님 영화 좋아하시나 보네요.
전에도 곤지암 보셨다고 하시고..
전 영화관에 안 간지 오래 되서리..ㅋ
좋은 주말 되세요^^

네네 한달에 한두번은 영화보러 꼭가는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

재밌겠네요^^

꼭보세요 ㅋㅋ 추천합니다

더락..! 포스터보니 스케일도 되게 클 것 같네요 ㅎ

네네 드웨이존슨 특유의 영화 냄새가 강한 영화입니다 ㅋㅋㅋ 한번 봐보세요 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주만지보다 재밌나요 드웨인존슨 요즘에 많이 보입니다

항상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alkm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alkmo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