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를 칼라로 물들이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햇살도 따뜻하고 미세먼지가 도망간 아름다운 봄날이네요.
이곳 부산 해운대에 벗꽃이 드디어 축제의 불꽃을 막 터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쁜 소식을 이웃들에게 안 알릴 수가 없겠죠?
아스팔트 위로 펼쳐지는 노랑, 연분홍, 백색 꽃들의 축제에 봄바람난 아저씨의 손과 발을 가만 두지 않네요.
휴대폰에 카메라 기능이 있는 건 정말 천재적 발상입니다. 사진 마구마구 찍어 봅니다.
아쉽게 조금 일찍 부산을 다녀가신 @ddllddll@xinnong님 이것이 진짜 해운대 달맞이길의 봄입니다. 못 보시고 가신 것이 맘에 쪼금 걸리네요. 사진으로라도 대리만족 하시길..
2018-03-30-18-17-16.jpg

2018-03-30-23-53-44.jpg

2018-03-30-18-15-52.jpg

2018-03-30-18-15-00.jpg

해운대 달맞이길에 차량이 엄청 늘었네요. 차를 빼고 사진 찍으려는데 끊임없이 밀려오는 차들 때문에 결국 포기했습니다.
오늘밤 해운대는 아름다운 밤이에요.~~~

Sort:  

이야~ 시간만 있다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ㅠㅠ
@tipu send tip

시간이 없다니....
너무 아쉽겠네요.
어떻게든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밤에도 좋아요.

What do you think
تنزيل (1).jpg

Why did the girl have to weep? Do you know about it?

카, 좋네요.

낼 부산 유저들 여기로 다 몰리는 건 아닐런지..

역시 남쪽지방은 본격적으로 개화시작했군요.
이쁜 꽃 사진들 잘 봤습니다 ^^

오늘부터 막 터지기 시작했어요.
내일은 여기에 사람들이 미어터질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벚꽃사진 너무 멋진데요.
벌써 벚꽃이 활짝 핀 걸 보니 정말 봄이 온 게 느껴지네요.
아름다운 밤 편안하게 보내세요^^

봄이 훅 치고 들어 오네요.
오늘은 제대로 봄을 느끼고 오겠습니다.
codd999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 부산은 벌써 꽃들이 활짝이네요. 완연한 봄 풍경 이네요. ㅎㅎ
토요일 은 날도 좋고 미세먼지도 좋다는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이 풍경 택배로 보내 드리고 싶네요.
시간이 좀 걸리겠죠?
shinrip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벗꽃이 택배로 가고 있으니 곧 받아보실것입니다.

벚꽃 택배 갑사합니다. ㅎㅎ
서울 도 봄이 곧 올듯 합니다. 오늘은 완전 봄날씨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제 진짜 봄이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서울도 곧 이제 화사하게 바뀌겠지요

서울도 곧 도착하겠죠. 오늘 날씨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으앗 대박! ㅎㅎㅎㅎ 한 주 차이가 이렇게 큰가요! ㅎㅎㅎ ㅠ ㅠ

그러게요. 한 주 차이가 이만큼이나 나네요.

Screenshot_20180330-235129.jpg

바로 이것이로군요!!!
와~~~~이걸 못보다니ㅠㅠ
잠깐 오열 좀 해야겠어요
너무너무 예뻐요 테일님!!

와우 예술작품입니다. 뭉크의 '오열'~~ㅎㅎㅎ
날씨가 변덕을 부리는 바람에 꽃들이 조금 늦게 피었네요.

Hi @tailcock!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Protip: if you want to send tips and upvotes from @tipU you need to make a deposit firs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