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 수익 실현, steemmonsters 부스트팩 첫 개봉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어제부터 스팀잇이 장애로 인해 덕분에 파워충전도 좀 하고 간간히 업비트에서 단타도 좀 했네요.ㅎㅎㅎ
일단 암호화폐 투자 이야기는 뒤에 하도록 하고 steemmonsters의 보팅을 받기 위해 스몬 포스팅 잠깐 하고 갈게요.

구분선_반지.png

스몬의 세계를 막차를 탄 저는 부스트팩의 카드 까는 재미도 느끼지 못했는데
@jayplayco님께서 오늘도 이벤트로 무료로 부스트팩을 선물해 주셨네요. 감사의 인사부터 드립니다.
지난번에 받은 가입 이벤트 부스트팩을 휴대폰으로 까려다 에러가 나서 제대로 뒤집어지는 것 보지도 못했는데 이번에도 같은 일이 반복될 것 같아서 퇴근 후 PC로 엄청 기대를 하면 카드를 뒤집어 보았네요.
어떤 카드가 나왔을까요?

이벤트.jpg

뭔가 카드를 뒤집는데 밋밋하게 슥하고 넘어갑니다. 분명 좋은 카드 나올 때는 막 흔들리고 그런다고 하던데 말입니다. 다섯 장이 다 슥하고 넘어가네요. 골드 어딨노? 골드?ㅠ.ㅠ
그냥 새로운 카드 본 것에 만족해야겠습니다. ㅠㅠ

구분선_반지.png

스팀몬스터 보팅이 안와서 수정해서 올린다는 것이 아래 내용을 모두 지워 버렸네요.ㅠ.ㅠ
그림도 다 지워지고 ㅠㅠ 다시 살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아시는 분 없나요?

Sort:  

ㅎㅎ 스팀에 모처럼 생기가 도네요. 아직은 미약하지만, 가즈아 ~

정말 스팀에 생기가 도니깐 좋네요.

스팀몬스터가 댓글은 왔는데 왜 보팅이 안올까요?

약소하지만, 제거라도 일단 받으셔유 ~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
나스닥에서 거래소 만든다는 것이
빨간불을 켰나바요..홧팅!@#@
그런데 아직도 부스터 팩을 구입할수 있어요?
그거 한번 밖에 못사는거죠?

아 그렇군요. 나스닥 거래소 좋죠.
오늘 @jayplayco님께서 이벤트 하셔서 한 팩 받았네요. 부스트팩은 안 파는 것 같아요.
스타트팩은 팔아요.

근데 스팀이 오르면 그 스팀몬스터 가입비도 싸지는셈인가..? 실시간으로 달러가격대비로 적용되나!?

맞습니다. 달러기준이기 때문에 스팀가격이 올라가면 당연히 싸지겠죠.

오랜만에 보는 상승장에 어쩔 수 없이 설렜어요^-^
맘을 다잡자고 다짐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상승장이네요.
최근에 제가 투자금을 많이 늘였거든요. 지금 에이다가 훅 치고 올라와서 또 수익이네요. ㅎㅎ

우와!!!
제 기분이 다 넘넘 좋아요!!!

Why do we fall..?

So that we can learn to pick ourselves up.

네 실수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유의해야죠.

Hi @tailcock,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jaypayop doesn't exist on Steem. Maybe you made a typ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뒤에 0하나 빠진거 아닌가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
jayplayco중 ㅣ을 빠뜨렸네요.

아니요 금액이요 ㅋㅋㅋ 그냥 제 소원을 말해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전 20프로가 아니라 2000프로라고 적고 싶습니다.ㅎㅎ

계속해서 "가즈아"하고 외쳐 봅니다.

쯖~~~~~~가즈아~~~~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ailcock.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