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가입 이벤트, steemmonster에 대한 생각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스팀몬스터(steemmonster)에 대한 생각
며칠 스팀몬스터 분석 좀 한다고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 그만큼 스팀잇에 들어올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네요.
@lucky2님께서 선동 당하려면 일찍 당해야 한다고 했는데 막차를 탄 저는 겨우 스타트팩 하나 사고 부스터팩이 판매 마감으로 쪼으는 맛도 모르고 있네요.
이제 게임이 시작되면 카드 조합해서 들어가야 하는데 가진 것은 몇 장 안되고 그나마 레벨도 낮아서 딱 호구되기 좋은 조건이네요.
혹시나 해서 마켓에 나온 카드를 사려고 하니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적어도 한 종족을 만랩으로 가지고 있어야 게임하는 맛이 있을텐데.....쩝
고래들이 이미 좋은 카드는 현질로 다 쥐고 있어서 게임에 들어가면 고래들 싸움 구경만 하는 신세가 될 것 같네요. 흑우!```
image.png

조만간 알파팩이 나온다고 하니 뒤늦게 참가하는 사람은 알파팩으로 몰빵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닌가요?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스팀잇으로 돈 벌기 카페에서 @nalumsiss님에 질문에 우연히 답했다가 졸지에 후오비가입 이벤트를 하게 되었네요.

후오비.JPG

후오비 믿어도 되냐고 하셔서 믿고 제 레퍼럴 주소를 알려 드렸는데 무려 8명이 가입을 하셨습니다.
가입 후에 10일이 이내에 가입자랑 초대자에게 만원 정도의 암호화폐를 준다기에 제 레퍼널 타고 오시는 분에게 5스팀을 주기로 했는데 지난 주말에 드뎌 IIC라는 암호화폐가 제 후오비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8명 가입인데 4명분(4만원)의 암호화폐가 들어와 있네요. 후오비측에 문의해 보니 4명은 기존가입자 이었거나 2단계 인증을 하지 않았거나, 거래를 하지 않았거나 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누가 그런 사람인 지는 알 수가 없다고 하네요. 헐~~
그래서 자기 계좌에 암호화폐 들어온 것 인증해서 보내 달라고 해서 겨우 찾았네요.

5스팀씩 기분좋게 보냈는데 이런 또 송금실수를.....
@fom님에게 보내야 하는데 @fome에게 보내서 5스팀 또 날려버리고....에고 에고 송금할 땐 조심조심 합시다!~~~
IIC코인은 듣보잡이라 무조건 시장가에 팔아서 스팀으로 샀더니 이리저리 수수료 떼이고... 그래도 적자는 아니네요.ㅎㅎㅎ

혹시 후오비에 가입할 사람 있으면 제 레퍼럴을 통해 가입하시면 제가 5스팀을 지원하겠습니다. 가입 후 10일 이내에 후오비 계좌로 암호화폐 입금되었다는 문자 오시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곧바로 스팀잇 계좌로 넣어 드리겠습니다.

가입링크 : https://www.huobi.co.kr/ko-KR/maid/maidRank?invite_code=wx2v3

후오비에게서 1만원 정도의 암호화폐도 받고 제게 5스팀도 받으니 나쁘진 않겠죠?

그리고 [스팀잇으로 돈 벌기 카페 ]에 가입안 하신 분은 꼭 가입해 보세요.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카페.JPG

https://cafe.naver.com/steemit2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Sort:  

와우 후오비 가입할 때, @tailcock 님 추천 적으면
5 steem 지원해 준다니, 가입할 때 한번 활용해 봐야겠군요. ㅋㅋ

후오비 가입할 마음이 생기면, 잊지않고 여기를 찾아오겠슴돠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스팀몬스터] 스팀 몬스터에 투자를 해야 하는 이유 ( 87.99 % )
  2. [스팀몬스터] 스팀잇의 구원투수가 되어주세요... ( 87.97 % )
  3. 스팀잇은 '선점효과' 라는 무기를 들고 있지 않는가! ( 86.55 % )
  4. [스팀몬스터] 거래내역 보기... ( 86.33 % )
  5. [스팀몬스터] 한넘만 팬다... ( 86.26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후오비 코리아가 만원을 공짜로 준다네요... ( 92.07 % )
  2. 첫 R.steemit! ( 89.89 % )
  3. 후오비가입후 일만원 들어오다. ( 89.40 % )
  4. 초간단 스파업? ( 88.75 % )
  5. (1 + 1) 1만 5천원을 드립니다... ( 88.74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링크타고 가입했는데 구글인증까지 해야 할까요?

2단계 인증하고 한 번이라도 거래를 해야 합니다. 1스팀 정도 전송해서 매도해 보면 될 것 같아요.

테일님 유용한 정보를 많이 공유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실 것 같아요^-^

디엘님 스팀헌터 코인 에어드랍 못 받은 것이 아쉽네요.
스팀헌터에서 다른 사람이 포스팅한 것 sns에 올리면 스팀헌터 코인을 제법 많이 줍니다. 영어는 전부 번역기로 돌리면 되고 한 번 해 보세요.

테일님...죄송해요
저 잘 못 알아들었어요..ㅠㅠ
다른 사람이 스팀헌터 올린 내용을 스팀잇 말고 제 다른 sns에 올리면 된다는 말씀이신지...저는 이렇게 이해했어요..ㅠㅠ

네 맞습니다. 다른 사람이 올린 포스팅을 그냥 자기 카톡방이나 페이스북, 트위트에 올리면 됩니다. 그냥 주변분들에게 클릭만 한 번 해달라고 하세요. 하루에 400개도 받았는데 1000개 모으는데 3일이면 되더라구요.
스팀헌터에 들어가면 share라는 곳 클릭하면 됩니다.

아...
둥이들 재우고 해볼게요
감사해요^-^

가입만 해 놓고 사용도 안 하는데, 가입 하지 말고 그랬나 봐요.
가입 당시에는 괜찮았는데...ㅠㅠ

저도 너무 일찍 가입해서 가입축하금을 받지 못했네요.

알파팩 나오면 또 열심히 지러는 분들이 많겠군요! ㅎㅎ
4명분이라도 그게 어딘가요? 공짜는 좋죠! ㅋ

알파팩 나오면 한 번 질러볼까 고민중입니다.ㅎㅎ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D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카드게임인 만큼 고래들이 유리하게 시작할 것 같긴 하지만 기대가 되는 게임이네요ㅎㅎ 스팀 블록체인에서 어떤 게임을 돌릴지!

일단 현질을 통해서라도 최고 레벨의 카드를 들고 있으면 남들보다 훨씬 유리하겠죠.

전 2차 한거 같은데...
전 뭐 드려랴 할께 있나요?

거래를 한 번이라도 하셔야 합니다. 1스팀이라도 옮겨서 거래해 보세요.

좀 있다 집이 좀 조용해지고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