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가출했다. 1일차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아침엔 제법 싸늘한데 오후에는 더운 초여름 날씨네요.
저 봄바람 났습니다. 지난주에는 아내가 가출했었는데 이번엔 제 차례입니다.
출근하는 아내에게 오늘부터 “내가 집을 나갈테니 나를 찾지 말고 아이들은 잘 부탁한다.”는 지난 번 아내의 멘트를 똑 같이 날리면 가출을 감행합니다. 차마 잡지 못하는 아내의 손을 한 번 잡아주고는 “ 나 없이도 잘 살 수 있지?” 치명적인 멘트를 날립니다.

모처럼 봄바람 맞으며 고속도로를 달리는 기분 좋네요. 레드벨벳의 ‘빨간맛’을 들으며 신나게 달려봅니다. 어깨가 들썩이네요.ㅎㅎ
한참을 달려 안동휴게소에 들렀네요. 업비트를 보니 온통 빨간색이네요. 스달이 3천원을 넘어갑니다. 1글 1닭이 실현되는 건가요?
화장실로 들어서는데 오늘의 상승을 축하하는지 빨간 하트가 무더기로 반겨 주네요.
2018-04-19-23-06-00.jpg

화장실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게 해 놓았습니다. 전국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건 공유해야죠.
2018-04-19-23-06-55.jpg
2018-04-19-23-07-45.jpg
2018-04-19-23-08-28.jpg

하루 일과를 마치고 미리 예약한 숙소로 들어왔는데 흐미~~ 방이 운동장이네요. 이거 11명이 모여 축구 한 게임을 할 수 있을.... 아니 볼 수 있을 정도로 크네요. 분명히 28평이라 했는데...
2018-04-19-23-11-25.jpg

오늘 밤 홀로 지새워야 할 것을 생각하니 가족 생각이 아주 쬐금 나네요.ㅋㅋ
오랜만에 TV도 실컷 보고 휴대폰도 실컷 보고 야식도 맘껏 먹어봅니다. 낼 아침에는 곰 한 마리 탄생할지 모르겠습니다.ㅎㅎ

남자의 가출은 무죄입니다.

Sort:  

덩그러니 놓인 이불 한채가...평온해 보이고 부러운 건...
저도 집나가고 싶기 때문인가 봐요...ㅎㅎ
부럽습니다 테일님
출장이든 뭐든 저도 잘 나갈 수 있는데...
몸조심히 화이팅!!

집 나가고 싶은 욕구는 모든 엄마들의 로망인 것 같아요. 봄바람 마저 불어 오니.....

“ 나 없이도 잘 살 수 있지?” ......멘트 넘 넘 감동적입니다. 그러다 한방에 훅 가는 수가 있습니다. ^^

ㅋㅋㅋ 한 방에 훅 갈 내공은 아닙니다. ㅎㅎㅎ

가끔 자유의 시간도 있어야겠죠 ㅎㅎㅎ 근데 방이 너무 휑해서 조금 외로우실듯 하네요 ㅎㅎㅎ 좋은시간 보내셔요~~

결혼했을 때 제일 하고 싶었던 것이 자유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었네요. 오늘 불완전한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출장 가셨나 보군요..간만에 자유 많이 누리고 오세요..ㅎㅎ

자유를 맘껏 누리고 오겠습니다.ㅠ.ㅠ
출장이 아니라 여행이고 싶어요.~~

여행인줄 알고 부럽다고 생각했는데
출장 가신거였군요 ㅎ
업무도 잘 보시고 휴식도 되는 시간이 되길 ^^

잠시 부러워 하셔도 됩니다. 밤 시간에는 자유가 주어지거든요.ㅎㅎㅎ

음.. 부럽네요.
출장 업무 일정 여유 있으시면 좋으실듯 하네요

즐기세요!! ㅎㅎ;

맘껏 스팀잇으로 즐기고 있네요.

무시무시한 멘트를 남기고 오셨네요.ㅎㅎ
오랜만에 봄바람 실컷 즐기시고 오세요.^^

어마무시한 멘트인가요? ㅎㅎ
독박육아를 하고 있을 아내가 걱정되네요.

방이 정말 넓네요.^^
여행같은 출장 잘 마치고 오시기 바랍니다.ㅋ

너~~~무 넓어요. 그래서 그런 지 한숨도 자지 못했네요.

남자의 가출 2틀째부턴 외롭습니닥

ㅎㅎㅎ 첫 날 부터 외롭습니다. 출장이라 같이 놀 사람도 없구요.

출장은 맘맞는 사람과 가야 일탈을 샤샤삭 재있게ㅋ 놀수있는뎅ㅋㅋ

그러게요. 촌구석에 출장이라 혼자 놀 곳도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