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이 좋아졌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해서 나들이 하기에 참 좋은 날씨였던 것 같아요. 아쉬운 건 이 좋은 날에 일을 해야한다는 것..ㅠㅠ

요즘 봄이 한참입니다. 온갖 생명들이 소생하는 것이 하루하루 새롭습니다. 특히 화단에 꽃들이 저마다 울긋불긋 매력을 풍기고 있네요. 색깔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습니다.
2018-04-17-23-21-05.jpg
요즘 빨간색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큰 일입니다. 늙으면 빨간색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아~벌써 늙어 가는건가?ㅠ.ㅠ
노래도 레드벨벳의 '빨간맛'이 좋고 옷도 빨간색에 눈이 가네요. 아내랑 옷 사러 같다가 빨간색 집었는데 쿠사리 맞았네요. 늙은냐고...ㅎㅎ
이게 다 요놈 때문이라고 항변하고 싶습니다.
2018-04-17-23-47-20.jpg
늘 빨간색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시퍼렇게 멍든 모니터가 아닌 붉게 물든 모니터이고 싶네요.
내일도 빨간 세상을 꿈꿔 봅니다.
다들 빨간 색 좋죠?
2018-04-17-23-23-00.jpg

아 정말 빠알간 꽃이 너무 예쁘네요.
붉은 밤 보내세요.~~~~~~♥♥♥

Sort:  

저도 빨간 색이 좋아요.
물론 업비트 거래소 기준으로 말이죠. ㅎㅎㅎ

오늘 업비트 붉게 물들었네요. 좋네요.

올해 춘추가.....?

안 갈켜주렵니다.~~~~

테일님 요즘 이렇게 꽃 좋아한다고 하고요...
꽃 사진 올리시면 나이들었단 증거라고 사람들이 그런대요!!
그리고 아이디에 숫자가 있으면 안 된다고...
(아!! 숫자는 없으시니까 패쓰!!)
@noah326 님이 그러셨어요!!

근데 저도 꽃이 참 좋은데...^-^;; 넘 예쁘잖아요 빨간 꽃!

아~그런가요?
근데 꽃 너무 좋지 않나요?
특히 봄에 피는 꽃은 너무 좋은데....

ㅎㅎ 맞아요~~
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
저는 꽃무늬도 좋아해서
옷도 꽃무늬 엄청 많아요
저희 엄마가 제발 꽃무늬 좀 그만 사라고 하셨어요^-^

안녕하세요~
처음 와봤네요.ㅎㅎ 콜네임이 롱다리시면
다리가 기신가봐요?!
먼저 선팔,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네 만나서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요.

정말 요즘 봄바람~ 날 것 같아요^^
스팀잇 하시는 분들 빨간색을 외치시더군요. ㅎㅎ
저도 빨간색이 점점 좋아져요.^^

봄바람 당연 나네요.~~~
빨간 계좌 좋죠.~

호가창에서는 빨간색만 보고 싶죠 ㅎ

그래서 붉은융단떼거리의 빨간 맛 도 좋아하셨구나 ㅎ

ㅎㅎㅎ 맞습니다. 붉은융단떼거리 좋아라 합니다.

빨간 색이 계속 돼서 행복회로 돌리실 수 있기 바랍니다.^^

요즘 행복회로가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빨간색만 눈에 들어 오네요.

빨강색은 정열ㆍ사랑같아요background-heart-3320877_1280.jpg

정열적인 사랑도 좋아요. 그림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떡상에 빨간꽃 ㅋㅋ 빨간마크인 맥도날드에서 식사하시면 삼위일체!!

떡상에 빨간꽃 맥도날드 빨간색 옷도 추가 ㅎㅎ

👨 빨간색 좋죠! 저도 눈이 돌아갑니다 +_+

투자자들은 빨간색만 보면 눈 돌아가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479.65
ETH 2906.1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