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베타로 올인?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모처럼 암호화폐 시장에 열기가 도는 것 같습니다. 특히 리플의 급등은 정말 고무적인 것 같습니다.
리플의 상승은 다음 주 출시를 앞둔 리플의 신제품 출시 때문이라고 하네요.
스팀도 하드포크 2.0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 리플처럼 급등해 주면 좋겠다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000원 아래부터 꾸준히 분할로 사모았던 스팀이 요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네요.ㅎㅎ
최근 스팀의 하드포크로 인해 업비트 등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스팀잇으로 입출금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스팀몬스터 베타팩이 판매되고 있는데 모아둔 스팀이 없어서 사고 싶어도 맘껏 사지 못하고 하루하루 나오는 스팀잇 보상으로 1, 2개씩 사 모으고 있네요.
기다리는 골드는 안나오고 레전드 카드도 안나오고.....
레전드골드가 뽑히길 기대하며 오늘밤에도 스팀잇 보상이 빨리 나오길 기다리네요. ㅎㅎㅎ

베타 부스트팩을 5팩 정도 산 것 같은데 100팩이라도 뽑아야 골드가 나오려나요?
그나마 제가 뽑은 카드 중 소환사 에픽카드가 2장이 생긴 것이 조금 위안을 삼아 봅니다.

20180922_224525.jpg

알파 부스트팩 판매 종료 후 스타트팩을 샀더니 카드 조합을 하려면 전부 시장에서 사야하는 문제가 생겼네요. 그나마 가진 카드도 좋은 것이 없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정책을 바꿨습니다. 알파카드를 팔고 베타카드에 올인하기로...ㅎㅎㅎ
저가의 알파카드는 거래가 아주 활발하네요. 시장가로 내 놓은 것들이 대부분 다 팔려 버렸습니다.
고가의 골드카드는 비교적 거래도 한산하고 가격이 조금씩 내려오는 느낌이 드네요.

20180922_224632.jpg

빨리 스팀잇의 하드포크가 마무리되고 거래소의 입출금도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생각보다 많은투자가 필요한거 같아요

투자가 좀 필요하죠.ㅎㅎ

조금씩 모으고 계시네요 ㅎ
좋은 카드 곧 나오실거에요~!

저도 골드, 레전더리카드 나오면 좋겠어요 ㅎ

좋은 카드가 쉽게 안 나오네요.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ailcock.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누구는 한번에 레전더리 뜨던데 왜 나는ㅠㅠ

ㅠㅠ 오늘은 겨우 레어카드 한 개만 나오네요.

사고 싶은거 다 사고 좋운거 나올수 있는 한가위 보내세요~~~ 좋은 소식만 많길!

570FF39C-0F7E-4DAF-80AE-7CEAB3E6466E.jpeg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저도 사고싶은데 모아둔 스팀이 없어서...ㅋㅋㅋ

그러니까요. 거래소에서 옮겨올 수는 없네요.

무서운 중독입니다
스팀이 남아 나질 않아요 ㅎㅎㅎㅎㅎ

ㅎㅎㅎ 다행히 거래소가 막혀 있어 마구 지르지는 못하네요. 1일 1팩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골드는 왜 이리 안나오는지...

역시 카드뽑기 중독은 무섭네요ㅎㅎㅎ

ㅎㅎ 중독은 쉽게 벗어가니 힘들죠..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5 which ranks you at #132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0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