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지 말아야할 선을 결국 넘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가을비가 촉촉하게 내리네요. 뜨거운 불금을 보내고 싶지만 비맞기가 싫어서 집에서 불금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못본 피드를 검색하는데 다들 왜 이러십니까?
온통 유희왕 카드들이 막 돌아다니네요.
아!~ 저도 넘지 말아야할 선을 결국 넘었습니다. ㅠ.ㅠ

스몬.jpg

그 수많은 스팀몬스터 유저들의 유혹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게임의 세계로 빠지지 않고 버티고 버텼건만....
어디선가 들려오는 악마의 노랫소리에 눈이 멀고 정신이 흐릇해지더니 어느 순간 컴퓨터 화면에 스팀몬스터의 카드들이 펼쳐져 있네요.
@lucky2님 결국 저를 넘어뜨리는군요.

정말 큰 일이 났습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유희왕 카드놀이처럼 스팀몬스터의 카드를 보면서 나도 애들처럼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승부욕 발동하면 감당이 안되는데 말이죠.
스팀잇이나 스팀몬스터나 현질을 왕창하고 시작해야 고수로 가는 길인데 아 정말 끝없는 현질을 하는 것이 아닌지...
KR은 내가 접수하겠어 하고 나오면 안될텐데....자중, 자중해야겠습니다.

아무것도 안하면 아무 일이 안 일어나듯 일단 스팀몬스터의 정체를 파악해야겠습니다. 혹시나 남들 모르는 게임 재능이 있을 지도 모르니...아니면 마이다스의 손이 되어 로또카드가 나올 지도 모르니...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youngeric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스몬 카드 매진이라던데 어떻게 사셨어요?????

스타트팩은 팔고 있고 부스터팩은 안 팔아요.

전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눈 가리고 있습니다.
스팀몬스터가 대세는 대세네요~

그동안 잘 참았는데 이렇게 유혹 당하네요.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ailcock.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베타 카드 나옴 함 질러 보자구요^^

ㅎㅎ 배팅의 욕구가.....
카드 쪼으는 맛 느끼고 싶네요.

요즘 몬스터겜이 대세는 대센가봐요 ㅎㅎ
결국 유혹에 넘어가셨군요^^
적당히만 하면 괜찮치않을까요 ㅎㅎㅎ

ㅎㅎ 그렇겠죠? 무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시작 안할려구요...ㅎㅎ

ㅎㅎ 그것이 좋은 선택일지도....
일단 포스팅에 보팅이 들어오니 좋네요.

나도 @lucky2 님의 포스팅을 보려고 검색했는데 난데없이 무슨 노래 가사가 나오길래 따라하지 않고 로그아웃했네요.

ㅎㅎㅎ 악마의 유혹이 나오는 노래입니다. 절대 따라 부르면 안됩니다.

결국 노래를 듣고 말았네요.

그래도 스팀몬스터 게임은 안 할 거예요, 내 공간 지각 능력의 한계를 잘 알기에. ^-^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하세요.ㅎㅎ 로또카드 나오게요.

ㅎㅎ 과연 그런 카드가 나올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