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상승장, 스팀몬KR리그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모처럼 오늘 암호화폐가 많이 올라주네요.
포스팅 의욕마저 떨어뜨릴 만큼 하락한 스팀도 어느 정도 올라와 주는데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적어도 1000원 이상에는 놀아야할 스팀이 500원대 안된다니...
정성들여 글 쓰는 시절이 그립네요. 1$이라도 더 받으려고 노력했었는데...
여전히 정성들여 글 쓰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사실 스팀이 오른다면 지금 이시기에 모아두었던 것이 큰 힘을 발휘하겠지요?
주식 같으면 이정도 하락이면 결국에는 올라오는데 암호화폐는 정말 알 수가 없네요.
도저히 예측이 불가능한 곳이 암호화폐인 것 같습니다.

스팀몬스터 KR리그가 끝이 났네요. 아쉽게 6위로 마쳤습니다.
초반에 스팀몬스터 서버 에러로 부전패를 여러 번 당한 것이 제일 아깝네요. 게다가 마지막 연습모드에서 게임한 것도 승률에 포함되는 줄 몰랐었네요.
80%이상은 충분히 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목표를 가지고 하니 게임이 더욱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이렇게 즐기는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게임 주최해주신 @jayplayco님뿐만 아니라 많은 스폰서가 되어 주신 우리 KR 스모너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저의 모든 프로젝트가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편안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스몬이나 실컷 해야겠습니다. 최종 10위권 안착을 위해 달려가 보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암호자산, 정말 화끈하네요 ~
이번 장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비캐+에스브이=옛날 비캐 가격이 되면 일단 원상복구가 된 거라고 봐야 하나요?

작년 이맘때에는 100프로 이상 오르기도 했었는데... 그때가 정말 그립네요.


@tailcock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이렇게 즐기는 것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공감합니다.
우리나라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너무 노가다로만 접근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암튼 수고하셨어요

전 이때까지 게임에 돈을 투자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자꾸 돈을 넣게 되네요. ㅎㅎ
그냥 즐기면 되는데 말이죠...

아직 멀었죠 ㅎㅎ
좋은밤되셔요~~^^

정말 가야할 길이 먼 것 같아요.

난 비지가 10일전꺼만 뜨네요
뭔가 이상한대요
비지가 왜그럴까요

오늘 비지가 상태가 좀 불량하네요.

세계 탑 랭커의 길로 갑시다~~ㅎㅎ

ㅎㅎ 그 길은 너무 험난하네요.

작년 이맘때가 그립습니다 ㅠㅠ
정말 모두가 축배를 들었었는데 말이죠.
산타랠리 한번 안가주나요~~

정말 작년같은 날이 한 번만 더 와주길 바래봅니다.

KR리그 시즌4 7위도 프로젝트 끝난 것도 축하드려요 ㅎ

원래 목표가 10위권 안이었는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9 which ranks you at #69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10위 안에 드시길 응원할게요~프로젝트가 마감되셨다니 부럽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