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강세장... 스팀몬 챔스레벨(4700) 통과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어제와 오늘 부산날씨는 겨울날씨 답지 않게 정말로 따뜻했네요. 날씨만 따뜻한 것이 아니라 암호화폐 시장분위기도 따뜻하고 좋군요.
이전까지는 보통 올라가면 다시 급락하는 형세였는데 이번에는 뭔가 다른지 올라서서 다시 내려오지가 않습니다. 작년 이맘때처럼 미친 듯이 오르는 장세가 되길 기대하고 또 기대해 봅니다.
주식 시작은 미국의 하락장 진입으로 우리나라 시장도 여전히 불안합니다. 그래도 지난주에는 미국과의 디커플링 현상이 조금 나타나기도 했는데 주식시장에도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면 좋겠습니다. 미국 시장 하락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해외 DR이 강세여서 월요일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군요. 보통 이럴 땐 개인들은 시초가에 매도하고 나오는데 과연 그 물량을 받아서 올려줄지 아니면 미국 따라 갈지....

그러고 보니 내일은 크리스마스 이브군요. 크리스마스 선물 사라겠습니다. 해마나 뭘 살지 고민하는데 오늘은 아이에게 물었더니 10만원이 넘는 레고 사 달라고 하네요. 에고에고..애들 장난감이 뭐가 그리 비싼지...

스팀몬스터

드디어 제가 챔스 레벨 1에 올랐습니다. 룰이 바뀌고 4700점 가는 것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통과하셨네요. 저도 덕분에 먼저 가신 분들 따라 가니 올라가지더군요.
아직 밑에 계신 분들도 부지런히 하셔서 위로 올라오시기 바랍니다.
이번 리그가 끝나면 또 150개의 카드를 받을 수 있겠군요.ㅎㅎㅎ

150.jpg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열심히 달렸더니 다시 10위권에 올랐습니다. 근데 모든 카드가 만랩이 아니면 사실 10위권 사수는 불가능할 것 같네요. 이제는 새로 나온 카드까지 들고 나오니 전략이 정말 다양해져서 이기기가 너무나 힘이 드네요.

10.jpg

참고로 밤 10시 이후로는 고수들이 모두 나오는 시간이라 이 시간대는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이벤에 스팀몬패치를 하면서 연습모드에서 일캐를 할 수 없도록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오토봇도 막은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원사마(@wonsama)님 스톰 오토봇의 작동이 멈췄네요. 이 오토봇 때문에 다들 새로운 전략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은데...게임 매칭도 잘되고...스팀몬에서 공로상 줘야 합니다.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예전에 1달에 1개씩 사줬어요. 애들 클 때 나왔던 거의 모든 레고를 다 샀던 것 같아요. 근데 가지고 놀지를 않더라는 ... 가만히 생각해 보면, 부모들이 레고를 먼저 권한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왠지 그거 하면 집중력도 좀 늘고, 그럴 것 같으니까 ...

ㅎㅎ 집마다 몇 개씩 있는 것 같아요.

maikuraki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5] KR 커뮤니티 출석부

... gyedo 하생시 - 20181223 tailcock/td> 오늘도 강세장... 스팀몬 챔스레벨(4700) 통과 ji...

요즘 코인장이 좋은데... 일단 1000원까지 회복되면 좋겠네요 보클하고가요^^;

1000원까지 훅 달렸으면 좋겠네요.

강세장 쭉 ^^ 꼭 레고로 아빠의 사랑을 전해주세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연말 랠리 기대해 봅니다.

축하드립니다~ ^^ 보클!

감사합니다.

챔피언1로 올라가셨군요
축하드립니다
6살 저희 큰애도 크리스맛 선물이 레고랍니다 하하
레고사대느라 등골이 휩니다 ㅠㅠ

곧 따라 오실거죠?
집에 있는 레고도 처치곤란인데 또 레고라니...ㅠ.ㅠ

저의 소소한 이벤트 1땡으로 3등 당첨 되셨네요~

디바인 소서리스 보내드리겠습니다.

와우~~감사합니다.

흐미..
따듯한것이 아니라..
땀날정도 되야 할듯요 ㅎㅎㅎㅎㅎ

뭔가 좀 숯불에서 서서히 불이 붙는 느낌이 있네요.

스팀과 스몬 두 가지 호재 축하드립니다ㅎㅎ
스팀은 좀 옛날 가격 찾아가줬으면 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강하니 기대가 됩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18 which ranks you at #69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5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