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해가 밝았군요.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힘겨웠던 지난 한 해가 지나고 이렇게 또 새로운 해가 시작되는군요.
돌이켜 보면 지난 한 해는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네요. 특별히 불행한 사고나 큰 병도 없었고 이렇게 스팀잇을 만나 많은 사람과 소통도 하고... 단 하나 아쉬운 점은 역시 암호화폐 시장붕괴와 주식시장의 불황으로 투자금이 반토막 났다는 것만 빼고는..
작년 한 해 주식투자 수익률을 보니 –50% 정도인데 수수료와 세금으로 나간 돈이 딱 그 정도더군요. 결국 주식투자의 최고 승자는 정부이고 증권사인 것 같습니다.
연초에 분석해서 잡았던 주력 주식은 이 불황장에도 수익률이 30프로가 넘어가는데 결국 잦은 매매로 인한 수수료로 이 모든 수익률을 모두 다 까먹었네요.
올해는 가급적 거래를 줄여야할 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다들 올해에는 모두가 대박맞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구분선_반지.png

어젯밤 게임도중 스팀이 떡상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갑자기 폰에 알람이 울려서 보니 스팀이 402원 재빨리 매도를 올렸는데 결국 체결이 안되고 다시 내려가 버렸네요. 밤에는 호가창이 얇아서 생기는 현상인 것 같네요. 그래도 참 아쉽네요.

구분선_반지.png
올해는 스팀몬과 함께 새해를 맞이했네요. 지난 밤에 있었던 스팀몬스터 토너먼트에 참가해서 새벽 2시부터 5시까지 무려 3시간을 게임을 했군요.
상금이 모두 2000스팀이 되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가했는데 저는 아쉽게도 8강에서 우승을 차지한 @glory7님께 져서 최종 9위로 마감했네요. 역시 가장 어려운 것이 우리 KR의 스모너들인 것 같습니다. KR유저를 만나면 더 긴장이 되어서 덱을 짜는데 고민을 많이 하다가 시간이 모자라 실수를 하기도 하네요. 결국 이런 것들도 다 실력이죠.
상금으로 무려 100스팀을 받았네요. 이 상금으로 전 또 카드 업그레이드하러 갑니다.ㅎㅎ
2019-01-01-21-08-52.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glory7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Every Game Revealed - Winning the Bernie Sanders New Years Invitational

...eplays: 1st, 2nd, 3rd


Round 5(vs tailcock: overcome previous defeats



I reached Round ...

늘 고마웠습니다. 새해에는 돼지저금통 빵빵 ^^

우와 상금이 100스팀....
스몬이 흥하는 이유가 있군요..ㅎㅎ

1등은 500스팀이었네요.

와~다들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다들 잘해서 만나면 무서워요.

주식과 암호화폐 손해가 막심해서 처참한 지경이지만, 버텨봐야죠 ㅠ
새벽까지 스몬에 집중해서 상금까지 겟 하셨네요~ 축하드려요!

올해 전 출발이 좋네요. 모든 것이 다 손실 만회되고 있네요.ㅎㅎ

어제 400원이 넘은적이 있나 보군요.
고때 10만개 투하 했어야 하는데 ㅋ
세력 형님의 매물대 확인이었기를 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마 매물대 테스트 아니었을까요? 한 번 가즈아

와우 첫댓글이군요 ㅋ
새벽 5시까지 ^^ 새해를 스몬과 시작하셨군요 ㅎ
올해도 자주 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 첫 포스팅에 첫 댓글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400원대만 되도 좋겠네요.ㅎㅎ
올해엔 0 하나 더 붙기를!!

0이 두 개 더 붙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오!! 100스팀 축하드립니다~
새해부터 좋은일이 많으시네요!!

운이 좋아서 100스팀 체굴했네요.ㅎㅎ

이번 해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항상 즐거운 한 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