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시작, 즐거운 크리스마스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며칠 동안 날씨가 따뜻해서 좋았는데 오늘은 많이 추워졌네요. 그래서 그런지 감기기운이 살짝 보이네요. 콧물에 가래도 좀 나오고....아프면 안되는데....
연말에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스팀몬스터 토너먼트가 생기면서 스팀몬에 활기가 돌고 있네요. 우승도 KR이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KR은 역시 위대합니다.
드디어 골드카드 토너먼트도 하는군요. 그런데 과연 골드카드를 모두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이빨 빠진 골드카드라 전 게임에 참여할 수가 없군요.ㅠ.ㅠ
이번주 금요일에 10시에 @smongo(@floridanail)님께서 개최하시는 KR토너먼트(https://steemit.com/steemmonsters/@smongo/krsteemmonsters-ramires-smongo-1228-kr--1545676813096)에나 한 번 참가해 봐야겠습니다. 실버리그(커먼5, 레어4. 에픽3, 레전드2)에서부터 시작하니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올 것 같네요. 혹시 신청 안하신 분은 참가해 보세요.

골드카드가격이 정말 많이 내렸네요. 어떤 것은 일반카드로 레벨업하는 것보다도 골드카드로 레벨업하는 것이 유리한 것도 나옵니다.
레벌업 하실 때 참고해 보세요.

골드.jpg

오늘은 크리스마스!~~~ 다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나요?
어젯밤 우리집은 가볍게 크리스마스 파티했네요.
20181224_194727.jpg

예전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안나지만 소소하게 집에서 파티를 하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이런 것이 소소한 행복인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크리스마스엔 꼬마들도 와인 가즈아!?

ㅎㅎ 꼬마들은 탄산음료죠.

maikuraki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7] KR 커뮤니티 출석부

... nalumsiss 맛을..보니 - MOKRAN tailcock/td>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시작, 즐거운 크리스마스

감기기운은 괜찮으신가요??
즐거운 파티를 하셨군요~^^ 행복한 추억이네요!

네 쉬었더니 괜찮아진 것 같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감사합니다.

감기 오래가고 있어요 ㅠ 초기에 잘 잡으세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도 마무리할 때가 다가오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 푹 쉬었더니 괜찮아 지는 것 같네요.

꼬마들은 포도맛 탄산수면 짱이쥬 ㅎㅎㅎ
만찬이 훌륭하네요~

케잌에 와인만 있어도 좋은데 말입니다~~

ㅎㅎ 소소한 파티였네요.

파티 준비 많이 하셨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 3/4인원 a형 독감으로 크리스마스를 ㅠ
맛난거 드시고, 뜨시게 다니세요~

풀보로 응원하고 갑니다~

독감때문에 많이 힘들었겠네요. 예방주사도 미리 맞고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19 which ranks you at #69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Happy new year!@!^^*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