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는 것이 싫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부산에도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서울에는 눈이 내렸다고 하는데 눈이 오면 차사고 나지 않을까하는 걱정부터 하게 됩니다.
예전에 눈오는 날 정말 큰 사고를 경험했었거든요. 다행히 몸은 하나도 다치지 않고 낭떠러지 앞에서 멈춰서 죽을 고비를 넘겼던 것 같습니다. 이웃 여러분 부디 안전운전 하세요.

암호화폐 가격이 급락 후 반등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시간이 길어지면 질수록 안 좋은데 우려가 현실로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네요.
이젠 400원대의 스팀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인가요?

스팀가격의 하락에 따라 보팅보상도 절반으로 떨어지고 있어 포스팅 욕구마저 떨어뜨리고 있네요.
스팀가격이 더 이상 하락하면 스팀잇의 존재여부도 걱정해야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1포스팅에 1천원도 안되는 보상을 과연 받아들일 수 유저가 얼마나 있을지...

구분선_금트리.png

그나마 잘 지켜주던 스팀몬스터 카드 가격마저 스팀의 하락여파를 벗어나지 못하고 결국 주저앉고 말았네요. 에휴~~~
특히 골드카드의 가격의 절반정도로 떨어진 것 같습니다.
골드카드뿐만 아니라 다른 카드들도 전반적으로 다 내리고 있는데 그나마 소환사 가격만 비교적 선방하고 있네요.
현금이 있으면 그냥 이참에 싹쓸이 하고 싶은데 지갑에 현금이 말라가네요. 주식도 시원찮고...올해 투자는 연말을 갈수록 정말 춥고 쓸쓸해지는군요.
매달 나오는 월급에 정말 감사해야할 것 같습니다.

20181124_175441.jpg

픽크몬스터 홈페이지(https://peakmonsters.kr)가 정말 보기 좋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스팀몬 마켓 홈페이지가 정말 짜증날 정도인데 여긴 정말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jayplayco님, 한 개만 더 건의한다면 내 컬렉션카드 옆에 현시세가 나오든지 시세창옆에 내카드 매도로 바로 들어가는 메뉴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20181124_175736.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챙김, 마음챙김] 존재로의 용기

[영화 패터슨의 마지막 장면-하이쿠] 너무 바쁘게 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자 즐기며...

Sort:  

400원대가 올줄 몰랐는데... 이런날도 오네요 ㅠㅠ

오늘은 300원대네요. 정말 뭐라해야할 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롱다리님도 운전 조심하세요~~~

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눈오면 길막힐걱정
길 미끄러울 걱정이 먼저 드는게
나이가 드는것도 같네요

사고가 있으셨다니
더 그러시겠어요~~~~

스팀아 이제 좀 올라주렴~~

아 스팀~~~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네요.

언젠가 웃을날이 있겠지요.
힘냅시다. 화이팅!!!

정말 그럴 날이 와야 할텐데 말입니다.

금방 반등할줄알았는데 하락장이 정말 오래가네요ㅠㅠ

반등을 하려면 벌써 했어야 했는데 하락후 횡보가 너무 길었었네요. 그러니 또 하락이....
두번째 급락이 오면 매수타이밍인데 어떻게 될지 봐야겠네요.

급락 뒤 횡보, 질이 안좋은 시장이죠. 침착하게 대응해야 겠죠 ^^

함부로 매수하기도 힘든 시장이네요.

정말 우울한 연말입니다.
모든게 내리네요.ㅜㅜ
그래도 힘내자는 뜻에서 디클릭!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스팀이 이래 내려갈 줄은......ㅜㅜ
스몬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

스몬 마저 따라 가려고 하네요.ㅠ.ㅠ

눈길이라 아침에 조마조마 했습니다. 다행히 오후에는 다 녹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정말 조심해야지요. 부산에는 눈이 오는 날이 일년이 한 두번도 안되는데 한 번 많이 내리면 온 도로가 사고로 막히기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40.10
ETH 2417.0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