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바쁜 하루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하루가 24시간인데 정말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를 정도로 빠르게 하루가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직장생활도 해야 하고, 주식투자, 암호화폐 투자, 스팀잇, 스팀몬스터, 카드 투자까지...
이 모든 것이 하루에 다 하려고 하니 정말 쉬운 일이 아니네요.
자연히 주식투자도 장기로 가게 되고 암호화폐 투자도 장기모드가 되는 군요.
스팀몬스터도 재미가 있지만 카드 트레이닝도 나름 재미가 쏠쏠합니다.
낮은 가격에 나온 것을 사서 곧바로 높은 가격에 팔아먹는 재미가 정말 짜릿하네요.

카드 가격의 변동이 정말 심합니다. 막 오르다가도 물량이 쏟아지면 내리고 그러다가 또 오르고...

그런데 게임을 하다 보면 어느 정도에 가면 더 이상 위로 가지 못하니 카드 사려는 충동이 자꾸 일어나네요.
일단 한 종족은 만랩으로 만들었는데 또 다른 종족을 만들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합니다.
예전에 싸게 팔았던 것이 너무 후회가 되네요.
지금이라도 그냥 확 모든 것을 시장에서 만랩으로 해볼까 하다가 가격을 보고는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뭐든 초반에 해야 돈이 되는데 말입니다.

예전에는 100위 안에는 꼭 들었었는데 요즘에는 100위 안에 드는 것이 정말 어렵네요.
만랩으로 나오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3000점이 넘어가는 반 이상이 만랩이랑 만나서 게임을 하게 되는군요.
KR고수분들도 만나고 7000점이 넘는 최상위권도 만나고..
나름 저도 물종족 만랩인데 이런 고수분들 만나면 대부분 패하고 맙니다.
그러나 운 좋게 상성에 걸려 이기기도 할 땐 짜릿하기도 하네요.ㅎㅎㅎ

![순위.jpg]
()

구분선_반지.png

피크몬(https://peakmonsters.kr)에서 실수로 몇 번 카드를 헐값에 판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이럴 위험이 줄어 들 것 같습니다.
드디어 피크몬에서 시세보다 지나치게 낮게 매도를 올리면 경고창을 띄우네요.
스팀몬 카드 사고 팔 때는 스팀몬스터 마켓보다도 피크몬에서 카드를 사고 파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리워드도 있다고 하니 많이 이용하세요.
경고.jpg

구분선_금트리.png

스팀몬스터에 빠져 있으니 포스팅하는 것에 게을리하게 되네요.
테이스팀 포스팅 할 것이 몇 개나 있는데 말입니다.
예전에 일본 여행 같다가 온 여행기도 트립스팀에 올려야 되는데...
뭐 이것도 한 때 겠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강남역 무한리필 고기집 소한마리몽땅 몽블리에서 배터지게 먹어 보련다.

어제 간만에 강남에서 데이트아닌 데이트를 즐긴 판다부부 소고기가 땡겼어요. 그래서 강남역 무한...

Sort:  

mistytruth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stytruth님의 #302. 이고들빼기

...nsored ( Powered by dclick ) 칼국수 카페를 아시나요? 배가왕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짧게 쓰는 이번 주 맛집 포스팅입니다. 칼국수 ...

잘 모르겠지만, 하여간 부~우~자 되세요 ~~~

감사합니다.
@good21님도 부자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북이오 짱짱맨 감사합니다.

오 저 기능은 좋네요

저 기능 없을 때 전 몇 번 실수를 했었네요.

저 지금 불덱 10승 도전중인데 미친듯이 깨지고있습니다. ㅠㅠ

저 지금 1랩으로 퀘스터 도전 중인데 엄청 깨지고 있습니다.ㅎㅎ

화이팅!
디클릭 실천^^
스몬땜에 너무 바쁘네요. 저도.ㅎㅎㅎㅎ

정말 럭키님 대단하십니다. 1위도 하시고 스팀잇에 카페에 채팅까지...

한국분들이 상위권이라 저도 웬지 뿌듯합니다 ㅎㅎ
가격 잘못올리는것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 아주 좋네요
열일하는 픽몬입니다.
+디클릭♡

게임왕국 코리아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오늘 최대의 라이벌인 clover71님을 이겨서 35점을 뺏어 왔습니다. kr이 1,2위를 하는 데 지대한 공을 세웠습니다.ㅎㅎㅎ

화이팅입니다.
바쁜게 좋아요, 할 일 없는 것 보다는...

스몬도 흥하세요.

디클릭은 꾸욱~~

그건 그렇죠...ㅎㅎ

스몬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어렵군요
마치 수렁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정말 갈수록 카드사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디클하고 갑니다
오늘저녁 잘보내세요

디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