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2편

in #busy6 years ago (edited)

ㅜㅠ 진짜 상냥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또 이렇게 배워갑니다. 근데 수정이안돼요 흑흑 지금 버거형들 시간이라그런가..ㅜ 미약한 뉴비는 내일 수정해봐야겠네요. ㅋㅋ댓글은 달리는데 왜 비지에서 수정이 안넘어갈까 싶네용.

Sort:  

신기하네요. bandwith 에러가 나는건가요?

그런 글도 안뜨궁 그냥 그대로..에요. 터치를 안먹는거마냥. 내일아침에해보면될거같아욥!^^ 감사합니다.
전엔 이 시간에 댓글도 보팅도 못했는데 ㅎㅎ 오늘은 이건 되네요.

댓글이라도 되니 다행이네요.^^ 팔로잉했습니다. 종종 찾아올께요.^^

역시 아침에는 되네요. 성공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49.70
ETH 261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