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영빈관 탕수육 이동네 최고 맛집!

in #busy7 years ago (edited)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4
지번 신월4동 520-1
02-2690-2400

20180225_122505.jpg

근무하는 곳에서 가끔씩 탕수육을 반찬삼아 시켜먹어용. 밥이랑 먹는데 넘 꿀맛.
전단지 많이 들어와서 여러 곳 먹어봤는데 신월동에선 여기가 탕수육 젤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두께 적당하고 잡내 안나요.
(배달만 해먹지만 먹스팀 등록을 위해 주소첨부 ㅎㅎㅎ 혹시 이동네분이 보시고 드시고싶을까 싶어 전화번호도 첨부했어용.)

다른 메뉴도 시켜봤는데 음~~
탕수육이 제일이네요. ㅎㅎ
소스는 거의 저 사진색일때가 많은데, 한번은 레몬이랑 간장을 넣었는지 까매지고 새콤했지요. 주방장님이 달랐으려나 새 도전인지.. 그래도 고기튀김은 한결같이 ! 최고네용. 히히

5U-LBIWXnNBRByB3xW9aua4c.jpg
(출처 네이버지도)

월요일이라 바빠갖궁~ 이제 올려보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

Sort:  

탕슉엔 소주져

전 아직 소주맛을 모르나봐용 ㅜ
청하와 메로구이는 뿅반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4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엇...!! 소스가...!! 저는 소스 안 묻어있는 쪽으로... 하핫

앗! 찍먹파! ㅋㅋ
올리면서 누군가는 보고 '헛 아니 소스가 부어져있다니' 하겠단 생각을 했는데 ㅎㅎ 덕쿤님이시군요~~^^

탕수육은 언제 먹어도 맛잇는거 같은.ㅎ
역시나 맛잇어 보입니다.ㅎ

마쟈요~ 탕슉
칠리탕슉, 찹쌀탕슉, 사천탕슉, 꿔바로우 맛도 다양해요~~

헉... 가까운곳에 있는 맛집이군요!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가요!

헛 가까우시군요. 맛있게 드시길!^^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30667000.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네~ 탕슉!!

부먹이시군요!!
저도 부먹...

혹시 치킨도 양념치킨이신가요? ㅎㅎ

양념에 퍽퍽살이요 ㅎㅎ

역시 양념! ㅋㅋ 저는 다리!^^

Dear steemer,
nice post and I followed you :) Please follow me :)

네 팔로우 했어요~^^

탕수육 치킨집은 망할수가 없어요
한달에 한두번은 꼭 먹게 되요~~^^

마자요 때되면 꼭 생각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